뉴스

하나은행 자선 축구경기 열려…기성용 팀이 임영웅 팀에 4-3 승 / 임영웅, 유니폼 입은 축구 남신→설레는 무대 장인! 영웅시대 마음 ‘골인’

bling7004 2024. 10. 13. 09:56
하나은행 자선 축구경기 열려…기성용 팀이 임영웅 팀에 4-3 승

가수 임영웅 1도움 활약…감독 맡은 기성용, 직접 출격해 중거리 골

하나은행 축구
임영웅

 

반응형

 
 프로축구 FC서울의 기성용이 꾸린 '팀 기성용'이 자선 축구 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가수 임영웅이 중심이 된 '팀 히어로'를 꺾었다.
 
팀 기성용은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팀 히어로를 4-3으로 제압했다.
 
이번 경기 수익금 전액은 취약계층 지원에 쓰인다.
 
임영웅은 주장 완장을 차고 직접 창단한 팀인 리턴즈FC 선수들, 조원희, 김영광 등 국가대표 출신의 은퇴 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누볐다.
 
하프타임에는 3만5천여 명의 관중 앞에서 공연까지 펼친 임영웅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전방에서 활동하며 득점을 노렸다.
 
기성용은 이청용(울산), 지동원(수원FC), 오스마르(이랜드) 등 각 팀 최고참급 선수들과 고요한, 이근호, 박주호, 정조국 등 은퇴 선수들을 모아 팀을 꾸렸다.
 
축구 BJ 감스트, 스포츠 유튜버 말왕 등도 팀 기성용의 일원으로 그라운드에 나섰다.
 
선제골은 팀 히어로의 몫이었다. 코너킥 상황에서 오반석이 타점 높은 헤딩으로 골키퍼 이범영이 버틴 팀 기성용의 골문을 열었다.
 
팀 기성용은 후반 11분 광주FC의 윙어인 이희균이 팀 동료 정호연의 패스를 시원한 슈팅으로 연결해 동점을 만들었다.
 
주로 오른 측면에서 활동한 임영웅은 후반 19분 수비 뒷공간으로 쇄도한 전원석에게 정확한 침투 패스를 연결하며 2-1로 앞서가는 득점을 이끌었다.
 
그러자 팀 기성용도 후반 23분 스트라이커 정조국의 골로 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이희균의 패스를 정조국이 문전에서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팀 히어로는 후반 38분 오른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전원석이 헤딩으로 연결해 멀티 골을 완성, 다시 3-2로 앞섰다.
 
그러자 경기 양상이 답답했는지 감독을 맡던 기성용은 세 번째 실점 직후 직접 그라운드로 출격했다.
 
기성용은 그라운드에 들어간 지 2분 만에 중거리 슛으로 골 맛을 봤다. 페널티아크 뒤에서 오른발로 골대 하단 구석을 정확히 찔렀다.
 
중계석에서 경기를 해설하다가 후반 공격수로 투입된 이근호가 후반 추가 시간 역전 골을 터뜨려 치열했던 경기를 팀 기성용의 승리로 매조졌다.
 
임영웅은 경기 후 중계 방송사와 인터뷰에서 "레전드 선수분들과 운동장에서 호흡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 영광이었고, 뛰는 내내 즐거웠다. 이 순간이 행복했다"고 말했다.
 

임영웅, 유니폼 입은 축구 남신→설레는 무대 장인! 영웅시대 마음 ‘골인’

가수 임영웅이 축구 유니폼을 입고 설레는 체대 남신으로 변신했다.

여기에 완벽한 무대까지 곁들여 '역시 임영웅'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지난 10월 12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팀 히어로' 주장으로 출전해 90분 간 그라운드를 누볐다.

하나은행 축구
임영웅
▲ 임영웅/뉴스엔DB

 
3만5천여명 관중 앞에서 하프타임 공연에 오른 임영웅은 화려한 프린트를 포인트로 한 흰색 티셔츠에 가죽 재킷과 와이드팬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여느 때와 같은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300x250
하나은행 축구
임영웅
▲ 임영웅/뉴스엔DB
 
이후 후반 19분에는 전원석의 득점에 도움까지 기록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기성용은 팀이 2-3으로 밀린 시점에 감독석을 벗어나 직접 그라운드를 누볐고 투입 2분 만에 중거리 슈팅으로 골대를 흔들었다. 
하나은행 축구
임영웅
▲ 임영웅/뉴스엔DB
 
이후 중계 해설을 맡았던 이근호가 교체 투입되며 역전골을 넣으면서 경기는 '팀 기성용'이 '팀 히어로'에 4-3으로 승리했다.

비록 임영웅 팀이 승리하진 못했지만 무대도, 축구도 잘하는 히어로의 새로운 발견에 팬들은 "너무 설렌다", "못하는 게 없다", "체대 오빠 같은 설렘" 등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하나은행 축구
임영웅
▲ 임영웅/뉴스엔DB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더블 싱글 '온기'를 발표했다. 지난 10일 기준 '온기'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00만 뷰를 넘어서 임영웅의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또한 지난 8월 28일 개봉한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누적 관객 32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라이브 영상'은 영화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임영웅의 라이브 영상으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하나은행 축구
임영웅
▲ 임영웅/뉴스엔DB

https://sports.news.nate.com/view/20241012n11307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10130909520810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