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종민→조세호, 女 작가 짐 보고도 쌩…문세윤만 '매너남' 통과(1박2일) 문세윤 “유일한 사랑은 아내와 먹을 것"

bling7004 2024. 10. 7. 07:38
김종민→조세호, 女 작가 짐 보고도 쌩…문세윤만 '매너남' 통과(1박2일)
1박2일

 

반응형

 
'1박2일' 멤버들 가운데 문세윤만 매너남 테스트에 통과했다.

10월 6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청남도 홍성군으로 여행을 떠난 여섯 멤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깜짝 테스트의 대상이 됐다. 막내 작가가 양손에 무거운 짐을 들고 지나갈 때 멤버들의 반응을 살펴 '매너'를 체크하기로 한 것.

1박2일
300x250

첫 번째 테스트 대상자는 김종민이었다. 막내 작가가 무거운 짐을 양손 가득 들고 지나가던 상황. 김종민은 막내 작가가 들고 있는 수박을 보고 "누구 거냐"고 물어보면서도 들어줄 생각은 하지 않았다.

화면을 보던 김종민은 "괜히 본인 건데 내가 들어준다고 하면 그럴까 봐. 괜한 오지랖일까 봐"라며 변명했고, 스태프들은 야유를 쏟아냈다.

이후 유선호, 딘딘, 조세호, 이준의 영상이 연이어 공개됐다. 네 사람 역시 김종민처럼 막내 작가의 짐을 들어주지 않았다. 심지어 조세호는 휴대폰을 보며 쌩 지나가는 모습으로 야유를 받았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것은 문세윤이었다. 문세윤은 막내 작가의 무거운 짐을 보자마자 바로 들어줬고 "이 무거운 걸 어디까지 들고 가려고 하냐"며 다정하게 말을 건네기도 했다.

이어 문세윤은 막내 작가의 나머지 손에 들린 짐까지 챙겨 들었고, 화면을 본 스태프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1박2일] 문세윤, “유일한 사랑은 아내와 먹을 것”...게임 중에도 돈가스에 시선고정
1박2일
문세윤이 지독한 음식 사랑을 강조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1박2일’이 시즌 4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새 출연진과 제작진이 가세한 ‘1박 2일’은 우리가 알던 익숙한 재미는 물론 톡톡 튀는 신선함까지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에 빠뜨리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출연진. 연정훈-김종민-문세윤-딘딘. 김종민을 제외하면 ‘1박2일’의 뉴페이스다. 여기에 새로운 멤버 나인우가 합류하며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갔다.
 
여기에 또 새 멤버가 합류하며 새로운 합을 만들어갔다. 바로 배우 유선호였다. 2002년생 21살인 그는 드라마 <슈룹>의 계성대군 역으로 라이징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연정훈과 나인우가 하차하면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 
 
새로운 멤버는 조세호와 이준으로 확정됐다. 김종민은 새로운 멤버들이 들어옴과 동시에 맏형으로 등극했다. 출연진에 이어 제작진에도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이전 방송까지 세컨드 프로듀서였던 주종현 PD가 메인 프로듀서로 내부 승진, 향후 '1박 2일'을 이끌어가게 된 것. 주종현 PD는 지난 2016년 '1박2일 시즌3' 막내 PD로 첫 등장했다가 8년 만에 메인 PD로 다시 나타났다. 
 
이날 1박2일은 '육각형 남자가 되자' 특집으로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 이어 센스 테스트 '알지맞지' 퀴즈 시간이 이어졌다.
 
남녀배우가 콩트를 하면 1박2일 멤버들이 상황과 이유를 맞춰야했다. 콩트를 하던 도중 여자 배우는 "나 집에 가겠다"고 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준은 이유를 모르겠다며 "이런다고 집에 가냐"고 황당해 했다.
 
문세윤 역시 "문제 끝난거냐"며 "왜 화난거냐"고 어리둥절해 했다. 이때 딘딘은 "(남자배우가) 여자 연예인들을 너무 많이 잘 알고 있다"라며 여자배우가 갑자기 집에 간 이유를 짚었다.
 
제작진은 딘딘의 대답이 정답이라고 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때 문세윤의 시선은 돈가스에만 쏠려 있었다. 문세윤은 "안 먹을거냐"며 "돈가스가 식다니 나 집에 갈 것이다"고 했다.
 
문세윤은 남자배우가 화난 이유로 “여자배우가 머리 자르는 것을 물어보기 전에 치즈돈가스를 안 잘라서”라는 ‘먹방’ 중심의 사고로 눈길을 끌었다. 문세윤은 이어 유일한 사랑은 아내와 먹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1박2일 시즌4는 ‘국민 예능’이란 수식어를 입증할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다. 김종민-문세윤-딘딘-유선호 -이준-조세호가 호흡을 맞춘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https://news.nate.com/view/20241006n17228https://kstar.kbs.co.kr/list_view.html?idx=333593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