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선을 다했다"…'나는 솔로' 20기 정숙, 결혼 약속한 영호와 결별 발표 / 뽀뽀녀, 파혼했다…20기 정숙, 5월 18일 결혼식 앞두고 결별

bling7004 2024. 10. 2. 08:47
"최선을 다했다"…'나는 솔로' 20기 정숙, 결혼 약속한 영호와 결별 발표

‘나는 솔로’ 20기 정숙과 영호가 결별했다.


1일 정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숙은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저한테 정말 궁금해해주셨던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며
 
“영호님과 관계에 대해 잘 지내고 있냐, 헤어진 거 아니냐 이런 질문들이 정말 많았다”고 입을 열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그는 “제가 한동안 대답을 회피해서 정말 죄송하고 오늘 이 자리를 빌어서 어떻게 됐는지 말씀드리고 싶다”며 “저랑 영호님은 헤어지기로 결정했다.
반응형
 
그 이유에 대해서는 제 성격상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 분의 프라이버시도 있기 때문에 예의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오해와 억측 같은 게 없는 선에서만 말씀드리려 한다”고 영호와 결별 사실을 알렸다.


결별 이유에 대해 정숙은 “두 가지 정도를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다.
 
첫 번째는 방송에 나갔던 그 내용들 중에 공개가 안된 내용들이 좀 많았다”며 “그 부분 중에서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좀 있었는데 영호님한테 지키겠다고
 
약속을 지켰기 때문에 최대한 지키려 노력했고 영호님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지켜주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저는 관계에 대해 최선을 다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노력을 해도 좁혀지지 않은 상황들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라며 “미래를 함께 준비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들, 그분과 저와의 간극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서로 헤어지기로 결정을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정숙은 “제게는 사실 말씀드리기 되게 힘든 부분들이었지만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생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서 어렵게 얘기를 해봤다”며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정숙은 SBS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에 20기 정숙으로 출연했으며, 같은 기수의 남자 출연진인 영호와 최종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된 이후에도 개인 SNS 계정과 ‘나솔사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하며 결혼을 준비 중임을 알린 바 있다.


하지만 최근 정숙과 영호가 서로의 SNS 계정을 언팔로우 한 점, 최근 정숙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나 유튜브에서 영호가 보이지 않는 점 등을 두고 결별설이 불거졌으며, 이에 대한 각종 추측과 루머도 이어졌다.


정숙은 방송 출연 후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뽀뽀녀, 파혼했다…20기 정숙, 5월 18일 결혼식 앞두고 결별[TEN이슈]
나는 솔로
20기 정숙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영호와 결별했다.

300x250

1일 오후 정숙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는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영호님과의 관계에 대해서 잘 지내고 있냐, 헤어진 거 아니냐, 이런 질문들이 정말 많았다.

 

제가 한동안 대답을 회피해서 정말 죄송하고 오늘 이 자리를 빌어서 어떻게 됐는지 말씀드리고 싶다”며 “사실 저랑 영호님은 헤어지기로 결정을 했다”고 말했다.

 

20기 정숙은 결별 이유에 대해 “제 성격상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분의 프라이버시도 있기 때문에 예의를 지키기 위해서 최대한 오해와 억측이 없는 선에서만 말씀드리려고 한다”며 두 가지 이유를 들었다.

그러면서 “첫 번째는 방송에 나갔던 내용들 중에 공개가 안된 내용이 많았다.

 

그 부분 중에서도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조금 있었는데 영호님한테 지키겠다고 약속을 했기 때문에 최대한 그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을 했고 영호님도 잘 지켜주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관계에 대해 최선을 다했다.

 

노력을 해도 좁혀지지 않는 상황들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두 번째는 미래를 함께 준비해 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들,

 

그분과 저와의 간극 이런 것들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서로 헤어지기로 결정을 했다"고 하며 "말씀드리기 되게 힘든 부분들이었지만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생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리고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한번 어렵게 얘기를 해봤다"고 전했다.

정숙은 SBS Plus, ENA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 영호와 커플이 됐다. 정숙은 영호와 최종 선택 전부터 뽀뽀를 하는 등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둘은 방송 이후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최근 서로 SNS를 언팔로우해 결별설이 제기된 바 있다.

https://news.nate.com/view/20241001n21163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100295804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