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OP이슈]박지윤, 상간녀 소송 제기에…최동석, 직접 부인 "위법한 일 절대NO"(전문)

bling7004 2024. 10. 1. 07:00
[POP이슈]박지윤, 상간녀 소송 제기에…최동석, 직접 부인 "위법한 일 절대NO"(전문)
박지윤
최동석

 

반응형

 
박지윤이 상간녀 소송 제기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동석이 이를 직접 부인했다.

30일 박지윤이 지난 6월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이하 손배소)를 제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A씨는 최동석의 상간녀로 지목된 상태다. 오는 10월 29일 2차 변론기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박지윤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개인사라서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린다"며 "개인사로 피로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충격적인 소식에 최동석의 SNS에는 많은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300x250

이에 최동석은 "박지윤씨가 상간녀를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했다고 기사가 떴는데 사실인가요?"라는 댓글에 직접 "없습니다"라고 대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최동석은 "오늘 저녁 있었던 저에 관한 CBS 보도에 대한 짤막한 입장을 밝힌다"며 "우선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다"고 입장문을 SNS에 따로 게재했다.

최동석은 "박지윤 씨와의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그러면서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인한 억측은 잠시 거둬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은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으나 최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다음은 최동석 입장 전문.

오늘 저녁 있었던 저에 관한 CBS 보도에 대한 짤막한 입장을 밝힙니다.

우선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박지윤 씨와의 결혼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인한 억측은 잠시 거둬주시길 바랍니다.
 

‘이혼’ 박지윤→최동석 지인 A씨 상간녀 소송 제기 “소송은 사실, 위법한 일 없었다”
박지윤
최동석

방송인 최동석 박지윤 부부. 사진 | 스토리앤플러스 JDB엔터테인먼트

 

결혼 14년만에 파경을 알린 최동석 박지윤 부부를 둘러싼 잡음이 이어지고 있다. 쌍방간에 저격성 글을 남기는 수준이 아니라 실제 소송이 제기됐다.
 
지난달 30일 방송인 박지윤이 이혼소송 중인 남편 최동석의 지인을 상대로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제기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던졌다.
 
지난해 10월 제주지방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제출한 양측은 두 아이의 양육권을 다투고 있는 상황. 이 과정에서 올해 6월 박지윤이 추가 소송을 제기했다.
 
CBS노컷뉴스는 지난달 30일 “박지윤이 지난 6월 최동석의 상간녀로 지목한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걸었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소송은 제주지방법원 가사 2단독(송주희 부장판사)가 담당하며 오는 10월 29일 2차 변론기일을 진행한다.
 
관련 소식이 전해지자 최동석은 개인 계정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제 지인이 박지윤 씨로부터 소송을 당한 것은 맞다.
 
하지만 박지윤 씨와의 결혼 생활 중 위법한 일은 절대 없었으며, 사실무근으로 인한 명예훼손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고 법원의 판단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인한 억측은 잠시 거둬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지난 2004년 KBS 30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두 사람은 2009년 11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결혼 14년 만인 지난해 10월 돌연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박지윤은 2008년 KBS를 퇴사한 뒤 프리랜서로 활동해왔고, 최동석은 2021년 KBS를 퇴사한 뒤 3년만인 지난 6월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https://news.nate.com/view/20240930n34504https://m.sportsseoul.com/news/read/1465376?ref=naver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