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소리 2회] 이순재X소피, "'너튜버 살인' 범인 잡았다→김용건 누명 벗어"/ 박성웅, 연우 몰카 찍다 들통→"내가 언제 찍었다고!"적반하장

bling7004 2024. 9. 27. 07:02
박성웅, 연우 몰카 찍다 들통→"내가 언제 찍었다고!" 적반하장 ('개소리)[어저께TV]
박성웅의 수상한 행적이 공찬에게 포착됐다.
개소리
26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 2회에서는 홍초원(연우 분)은 평소와 달리 투박한 경찰 제복 대신 산뜻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반응형

 

짝사랑 중인 카페 아르바이트생 강민우(공찬 분)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초원은 카페에 앉아 몰래 민우를 훔쳐보는 한편, 이런 초원의 모습을 이기동(박성웅 분) 역시 먼발치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이미 지난 1회에서 홍초원을 몰래 훔쳐보는 모습을 보였던 기동은 카페에서도 몰래 초원을 지켜보는가 하면, 급기야는 연신 카메라로 그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개소리
이를 발견한 민우는 기동에게 다가가 "조금 전에 뭐하신거냐"라며 지적했다.

 

이에 기동은 "뭘요? 나요? 나 책 본 것 같다"라며 시치미를 뗐지만, 민우는 "저기 여성분을 몰래 촬영하신 거 같다"라며 핸드폰을 요구했다.

 

그러자 기동은 "이 사람이 무슨. 내가 찍긴 뭘 찍었다고 그러나. 손님한테 이래도 되는거야?

 

장사 그만하고 싶냐"라고 소리치며 "이 사람이 미쳤나. 아니면 책임질 수 있냐. 고소할 것"이라고 협박하면서도 이윽고 자리를 떠나 도망을 쳤다.
300x250
이후 기동은 홀로 앉아 초원의 사진을 흐뭇하게 감상, "너무 귀엽다"라고 감탄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 KBS2 '개소리'
 
 
[종합]이순재X소피, "'너튜버 살인' 범인 잡았다→김용건 누명 벗어"('개소리')
개소리

사진 = KBS2TV '개소리'
 
이순재(이순재 분)이 소피와 함께 공조해 범인의 자백을 받아냈다.
 
26일 방송된 KBS2TV '개소리' 2회에서는 이순재가 소피와 함께 크리에이터 쮸미를 죽인 범인을 찾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쮸미 사망 사건 현장에서 이순재는 육동구(태항호 분)에 "자살 아닌데, 이 사건 타살이다. 살인 사건이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육동구는 "이건 수사 드라마도 아니고, 장난이 아니라 현실이다"고 이순재의 말을 믿어주지 않았다.

개소리

사진 = KBS2TV '개소리'
 
한편, 살인 누명을 쓴 김용건(김용건 분)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됐다. 육동구는 "어제 밤 카페에서 유튜버 쮸미 씨랑 싸움이 있다고 하던데. 목격자에 의하면 몸싸움까지 있었다더라"고 물었다.
 
경찰서에서 나오는 김용건을 기다리고 있던 유튜버들은 "당신 때문에 우리 쮸미가 죽었다. 살인자다. 우리 언니 살려내라. 김용건은 은퇴하라"며 계란을 던지며 질타했다.

이순재의 도움으로 경찰서에서 벗어난 김용건은 "나 때문에 죽은 거 아니겠지.
 
진짜면 그 죄책감을 어떻게 해"고 걱정했고, 이순재는 "너 때문에 자살한 거 아니니까 신경 쓰지 마"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김용건은 "꼭 본 사람처럼 말하네. 아무튼 고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순재는 소피와 만나 "너 아까 너튜브 여자 타살이라고 한 거 무슨 얘기냐. 자세히 얘기 좀 해봐라"고 물었고, 소피는 "니가 물어보면 내가 대답해야 하냐"며 진실을 말해주지 않았다.

개소리

사진 = KBS2TV '개소리'
 
이어 소피는 이순재가 챙겨준 간식을 먹고 기분이 좋아졌다. 소피는 "그 여자가 왜 자살이 아니냐고 물었지? 아침에 사건 현장에서 봤지? 구 씨라고.
 
충청도에서 온 강아지인데, 여기 거제에 유기된 지 1년 됐고 구 씨가 그날 밤 사건을 목격했다"고 사건 당일 목격자를 알려줬다.
 
이순재는 소피와 구씨를 통해 범인을 알게 됐다. 소피는 구씨가 "저기 안에 범인이 있다고 한다. 저기 사람들 가운데 안경 쓴 남자가 어젯밤 번개탄 피우고 도망간 남자라고 한다"며 쮸미의 남자친구 PD를 범인으로 지목했다.

카페로 들어간 이순재는 쮸미 남자친구에게 "너 좋은 말로 할 때 경찰서로 가서 자수하라. 너 쮸미 죽였잖냐"고 얘기했다.
 
같이 있던 유튜버들은 "이순재가 김용건 쉴드 치려고 행패 부리는 현장이냐"했고, 또 다른 유튜버는 "오늘 같은 날은 카메라 끄자.
 
개소리하지 말고 그냥 여기서 나가시라 그게 지금 피해자한테 할 말이냐"며 "연예계 퇴출 되고 지금 여기서 화풀이 하는거냐"고 소리쳤다.

이순재는 아랑곳하지 않고 "너 어젯밤에 등대에서 쮸미하고 같이 있었잖냐.
 
쥬미한테 술 먹이고 쮸미가 곯아떨어지니까 배당에서 번개탄이랑 꺼내서 라이터에 불 붙여 차 안에 넣고 그 불 붙인 라이터 잃어버린 거 아니냐. 맞지?"고 했다.
 
하지만 유튜버들은 "제주도에서 있던 사람이 어떻게 사람을 죽이냐. 이분 오늘 아침에 사고 소식 듣자마자 저랑 같이 비행기 타고 거제에 도착했다"며
 
"못 믿겠으면 항공기 탑승권 기록 한번 확인해봐라"고 하며 이순재에게 사과하라고 소리쳤다.

이순재가 수세에 몰리자 홍초원(연우 분)이 나타나 "이순재 선생님 라이터 번개탄 어쩌고 하신 얘기 직접 목격하신 거냐"고 물었고, 이순재는 "직접 본 건 아니고"며 소피만 쳐다봤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단서를 발견한 이순재. 임채무 차의 블랙박스를 확인해 보던 중 저장된 영상에 쮸미의 남자친구 모습이 찍혀있었던 것.

거제도를 떠나기 위해 공항에 있던 PD는 쮸미의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았고, 쮸미와 영상 통화를 하게 됐다.
 
쮸미는 "너 완전 범죄 계획했지? 번개탄 그것도 미리 준비한 거잖아"고 PD를 자극했다. 이에 PD는 "네가 나를 버리고 딴 남자한테 가서 그놈이랑 채널 운영도 잘해먹는데 내가 가만히 있을 줄 알았냐"고 폭로했다.

사건이 벌어졌던 등대 앞에서 PD를 만난 쮸미는 짙은 화장을 솜으로 지우고, 분장 마스크와 가발을 벗었다.
 
송옥숙의 도움으로 쮸미로 변신한 인물은 홍초원이었던 것. 결국 쮸미의 남자친구 PD는 경찰에게 "쮸미를 제가 죽였다"고 자백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시니어 배우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펼치는 유쾌 발칙 노년 성장 드라마다.

http://www.osen.co.kr/article/G1112424422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92609384출처

300x250
반응형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대 55%까지"...가민코리아, 3일간 'Garmin Day'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가민, 35주년 맞이 GPS 스마트워치 할인 프로모션  (8) 2024.09.27
10.16 서울시교육감 보선 '진보 정근식 vs 보수 조전혁' 확정/ 조전혁 "10년간 망친 학력 복구" 정근식 "조희연 계승,혁신학교 강화"  (9) 2024.09.27
굿즈 위해 오픈런까지…최예나, 김종국→임우일도 혀 내두른 소신 (짠남자)/ 개그맨 양배차, 연봉 130만원인데 생활비 月 400만원…김종국 분노  (16) 2024.09.27
“더 강력해진 아브렐슈드 등장”, 로스트아크 카제로스 레이드 2막 업데이트 / 로스트아크, 아우어베이커리와 컬래버레이션 시작  (8) 2024.09.27
박성광 눈물 "故 박지선 떠난 후 우울증…잘 지내는 게 미안해" (금쪽상담소)[종합] / 연예인이 만만? 정형돈 “낯선 女, 쌍둥이 딸 뺏어가"  (14) 2024.09.27
순천 도심서 10대 여성 흉기 찔려 숨져…만취 30대 검거 / '순천 여고생 살해' 흉기 찾았다…만취로 체포된 30대 "내가 안했다"  (5) 2024.09.27
대통령실 "한국 의사수 OECD 꼴찌…의대 증원 '선택 아닌 필수' 증명" / 교수·의대생 "월 100만원 더 준다고 필수과 전공의 돌아올까"  (16) 2024.09.27
맞벌이 부부 육아휴직 2년→3년…배우자 출산휴가도 20일로 확대(종합2보) / 양육비 선지급제도 도입  (6) 2024.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