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왼손 약지 반지는 온데간데…'황재균♥' 지연, 불화설 3개월 만 유튜브 활동 재개 (지연)

bling7004 2024. 9. 21. 08:15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3개월만 유튜브 복귀...결혼반지 없었다
티아라
지연
황재균

 

반응형

 

지연. 사진l지연 유튜브 캡처
 

야구선수 황재균과 이혼설에 휩싸인 그룹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이 포착됐다.
 
지연은 20일 개인 유튜브 계정에 ‘티아라 15주년 팬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지연의 유튜브 영상 업로드는 지난 6월 20일 이후 약 3개월 만으로, 당시 그는 개인 사정을 유튜브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날 지연은 “올해 티아라 15주년 기념으로 오랜만에 언니들과 만났어요. 다음 달 팬미팅에서 퀸즈들 만날 생각에 너무너무 설레네요”라며 티아라 효민, 큐리, 은정과 함께 데뷔 15주년 팬 미팅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에서 지영은 남편 황재균을 언급하지 않았고, 이동 중에도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300x250

지연과 2022년 황재균과 결혼했다. 지난 6월 이광길 해설위원이 KNN 라디오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다 광고가 나갈 때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이야기해 두 사람의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지연 소속사 대표는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황재균♥'지연, 3개월만 유튜브 복귀…결혼 반지 어디? '이혼설 침묵' [종합]
티아라
지연
황재균

야구 선수 황재균과 이혼설에 휩싸인 티아라 지연이 3개월 만에 유튜브로 복귀했다.

20일 지연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지연'에는 '[SUB] 티아라 15주년 팬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 지연은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티아라 단체 스케줄을 왔다"라며 올해 15주년을 기념으로 다같이 모이게 됐음을 밝혔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지연은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하며 근황을 나눴다. 티아라 멤버들은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선물할 포토 카드 촬영에 앞서 프로모션 스티커를 직접 작성하는 등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은정은 스쿨룩을 입은 지연에 "지연아 집에서 이렇게 입고 있어. 스누피 바지 버리고 이렇게 입고 있으라고"라며 '찐친' 모먼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티아라
지연
황재균



한 스태프가 "전에 음악 방송에서 일하신 분이 있는데 티아라는 그때랑 지금이랑 똑같다고 하셨다"라고 하자 효민은 "멀리 계셔라. 가까이 오지 말고 저만치서 보면 비슷할 수도 있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연이 효민의 흰머리를 발견하며 "진짜 속상하다. 우리 언니 늙지마"라고 하자 효민은 "새치는 스무 살 때부터 있었다. 이게 다 엄마 때문"이라며 태연하게 변명했다.

촬영을 마친 지연은 "날이 너무 좋다. 해가 지기 전에 퇴근. 고생했다. 오늘 너무 재밌었다. 너무 행복했다"라며 팬들에 15주년 팬미팅을 기대해달라는 말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 했다.

한편 지연은 2022년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다. 최근 두 사람의 이혼설이 꾸준히 제기되는 가운데, 관계자들은 현재 이혼하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왼손 약지 반지는 온데간데…'황재균♥' 지연, 불화설 3개월 만 유튜브 활동 재개 (지연)
티아라
지연
황재균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3개월 만에 유튜브 활동을 재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지연'에는 '티아라 15주년 팬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6월 개인 사정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연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티아라의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미팅 준비 현장이 담겼다. 지연은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정말 오랜만에 티아라 단체 스케줄에 왔다"고 말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영상 속에서 효민, 큐리, 은정 등 멤버들과 재회한 지연은 과거 추억을 떠올리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지연의 왼손 약지에 결혼 반지가 없다는 것이었다. 남편 황재균에 대한 언급도 없이 영상을 마무리한 지연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이며 팬들에게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연은 게시물에 "오랜만이에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라며 "티아라 15주년 기념으로 언니들과 만났고, 다음 달 팬미팅에서 퀸즈들 만날 생각에 너무 설렌다"고 덧붙였다.


지연의 결혼 반지가 빠진 모습에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여러 추측을 더하고 있다.

https://m.mk.co.kr/news/broadcasting-service/11121127https://www.xportsnews.com/article/1907007https://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4-09-20/202409200100139880020639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