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런닝맨' 유재석, 오상욱→박상원 훈남 선수들 등장에 수줍어 하는 지예은에 "정신 못 차려" [TV캡처]

bling7004 2024. 8. 26. 06:39
'런닝맨' 유재석, 오상욱→박상원 훈남 선수들 등장에 수줍어 하는 지예은에 "정신 못 차려" [TV캡처]
런닝맨 오상욱 지예은

 

반응형

 
'런닝맨' 지예은이 훈남 펜싱 선수들의 등장에 수줍어 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국가대표 선수들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말이 없는 지예은을 보더니 "예은씨는 고정처럼 왓으면 말을 해야할 거 같다. 왜 말을 안 하냐"고 물었다.

당황한 지예은은 "선수분들 왔으니까 집중시켜드리려고 한다. 저 낯가려서 그런다"고 알렸다.

양세찬은 "선수들 메달 보고 진짜인지 궁금해하더라. 얘가 정신이 없으니까 쉬게 둬라"라고 전했다.

이를 보던 유재석은 "잘생긴 오빠들 나오니까 정신을 못 차린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상원 선수는 "너무 귀엽다"고 덧붙였다.
 

송지효, 펜싱 국대 박상원 머리 가격…올림픽 메달리스트도 예외 無 (런닝맨)

'런닝맨' 송지효가 펜싱 국가대표 박상원 머리를 때렸다.

8월 2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국가대표 런닝픽' 레이스로 꾸며졌다. 게스트로는 '2024 파리 올림픽' 주역인 오상욱, 박상원, 김민종, 김하윤, 박혜정이 출연했다.

런닝맨 오상욱 펜싱 송지효
▲ SBS ‘런닝맨’ 캡처
런닝맨 오상욱 펜싱 송지효
▲ SBS ‘런닝맨’ 캡처
300x250

이날 유재석과 김종국은 각 팀의 협회장으로 나섰다. 두 팀은 복불복 룰렛으로 퀴즈 대표를 선정하는 '공정한 퀴즈 룰렛 퀴즈'를 진행했는데,
 
정답존을 쟁취해야 퀴즈를 맞힐 수 있는 규칙상 각 팀의 선수들은 치열한 몸싸움을 펼쳤다.

3라운드 선수는 유재석 팀의 유재석과 박상원, 김종국 팀의 송지효와 오상욱이었다.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이름과 종목을 맞혀야 하는 퀴즈.
 
박상원은 송지효가 차지한 정답존을 빼앗기 위해 공격했으나 송지효는 박상원의 머리를 가격하는 '지효타'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당황한 박상원을 향해 김종국은 "지효는 진짜 때린다"며 어깨를 토닥였다.
 
유재석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머리도 때리냐"면서도 "악의는 없다"고 송지효를 두둔했다.
 
남동생 또래만 보면 무의식적으로 손길이 나간다는 송지효는 박상원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사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https://news.nate.com/view/20240825n15214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408251757301110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