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자폐 아들 있어" 오윤아, 상대男에 고백…♥달달한 분위기ing (여배우의 사생활)[종합]

bling7004 2024. 8. 21. 07:02
"자폐 아들 있어" 오윤아, 상대男에 고백…♥달달한 분위기ing (여배우의 사생활)[종합]

오윤아 여배우의 사생활 노성준

 

반응형

 

배우 오윤아가 자신의 아들을 소개팅 상대에게 고백했다.

20일 첫 방송한 TV조선 '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배우 오윤아의 상대 남성이 공개됐다.


오윤아는 이날 "내 또래는 다 가족이 있고 남편이 있다. 저는 민이(아들)가 있고 가족이 있는데 남편만 없다"고 토로했다.

큰 외로움을 느꼈다고 고백한 오윤아는 "다시 인연을 만나 결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지 얼마 안 됐다"고 덧붙였다.

오윤아는 앞서 이수경과 예지원에게 "한 번 실패 경험이 있다보니 그 사람에게 '나 정말 괜찮아?' 물어보게 된다.

 

그런데 그것도 싫은데 어쩔 수 없이 물어봐야 한다. 그리고 아이도 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오윤아 여배우의 사생활 노성준
300x250

세 여배우 중 첫 타자로 만남에 나선 오윤아의 상대는 43세 노성준이었다.

노성준은 그는 외국에서 자랐다며 한국에 크리스탈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이탈리아 남성 의류 MD도 했었음을 밝혔다.

노성준은 오윤아를 기다리며 "단발 잘 어울리는 여성이 좋다. 쇼트커트도 좋고 단발도 좋다"며 "밝고 긍정적인 분, 활동적인 분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오윤아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 그는 "제가 연예인을 잘 모른다. 미국에서 왔다"며 배우 오윤아를 전혀 알지 못함을 밝혔다.

그는 오윤아에게 "이따 나이 검색해보겠다"면서도 "제 나이는 비밀로 하겠다. 저도 나이가 있는 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오윤아에게 "너무 아름다우시다"며 고개를 숙여 달달함을 자아냈다.

오윤아 여배우의 사생활 노성준


또한 오윤아는 "부모님도 미국에 계시냐"고 물었고 노성준은 "부모님은 유타주에, 형은 뉴저지에 있다. 저랑 형 둘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머뭇거리던 오윤아는 "전 아이가 있다. 그 친구가 18살이다. 되게 크다"며 자신의 상황을 밝혔다.

"거의 성인이네요"라며 놀란 상대에게 오윤아는 "그런데 자폐가 있어 말을 잘 못한다. 그런 친구를 보신 적 있냐. 되게 해맑고 귀여운 통통이다"고 이야기했다.

"저희 아들이 저와 베스트 프렌드다"라는 오윤아에 노성준은 "재밌겠다. 이모들이랑도 친하냐"고 질문했다.

"아니다. 키 작고 조그만 말 많으신 언니만 두 번 정도 봤다"며 아들과 예지원이 만난 적 있음을 밝힌 오윤아는 "저랑 저두분은 되게 오래됐다 20년 가까이 친하다"라고 두 배우를 설명했다.

오윤아는 "하고 싶은 건 없냐"고 노성준에게 물었고 노성준은 "나중에 같이 해야죠"라며 카페나 예쁜 공간을 좋아한다며 "예쁜 걸 좋아하는 거 같다"고 쑥쓰럽게 웃었다.

오윤아는 "너무 순수하고 솔직하시다. 그래서 마음을 열고 대화하게 되더라"며 마음을 전했다.

 

오윤아, 노성준과 떨리는 첫 만남…'여배우의 사생활' 첫방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20일 방송

오윤아 여배우의 사생활 노성준

배우 오윤아가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노성준과 떨리는 첫 만남을 가졌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운명적인 사랑을 찾아 나선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의 모습이 담겼다.

 

남자 출연자가 도착하기 전, 아침을 먹고 있던 오윤아에게 의문의 전화가 걸려 왔다. 자신을 노성준이라고 소개한 남자 출연자는 30분 후에 도착한다는 정보를 남겼다.

오윤아 여배우의 사생활 노성준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캡처
 

첫 만남에 당황한 오윤아가 옷을 갈아입고 준비하는 동안, 오윤아와 만날 노성준이 '썸 하우스'에 도착해 예지원,

 

이수경과 먼저 만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노성준은 해외 패션 기업 부사장이자 유년 시절을 미국 유타주에서 보내고 자랐다고 소개했다.

 

이후 노성준은 오윤아를 보고 시선을 떼지 못했다. 이어 노성준은 "솔직히 제가 연예인을 잘 모른다, 미국에서 왔어요"라며 오윤아를 모른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ttps://news.nate.com/view/20240820n36398https://www.news1.kr/entertain/broadcast-tv/5516209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