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텐트 밖은 유럽' 한가인 여배우들, 남프랑스를 가다.. "니스는 주차하기가 힘들다"

bling7004 2024. 2. 19. 11:39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역대 최초 여성 출연진의 케미를 선보이며 남프랑스 여정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18일(일) 첫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1회에서는 유럽 로망의 결정체 남프랑스로 향한 리얼 캠퍼즈 4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멤버들의 조합은 연예계 소문난 캠핑 전도사인 라미란을 중심으로 완성됐다. 캠핑 출발 일주일 전, 라미란은 자신의 캠핑 장비방으로 새로운 캠핑 신도(?) 조보아와 한가인을 초대해 첫 만남부터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이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라미란의 '캠핑 수제자' 류혜영까지 합류하며 개성 뚜렷한 네 사람의 첫 모임이 성사됐다. 
반응형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조보아는 캠핑 경험이 전무하지만, 남다른 의욕을 드러냈으며 자신을 '캠핑 극혐(?)주의자'라고 지칭한 한가인은 "나 같은 사람도 캠핑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했다"라고 말했다. '엄마 한가인'이 가족 없이 가는 첫 여행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를 터. 한가인은 "저한테는 엄청나게 큰 일탈"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남프랑스 니스 공항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런데 사실 멤버들은 예기치 않은 항공기 결항 사태로 무려 '40여 시간 만에 도착'한 상황이었다. 설상가상 현지에는 폭우까지 쏟아졌고, 호된 신고식 속 멤버들은 렌터카를 타고 니스 메인 해변 근처로 이동했다. 
 
다행히 해가 뜨기 시작했고 야자수 사이를 달리자, 파스텔톤 건물들이 그림처럼 펼쳐졌다. 하지만 주차 문제로 뜻밖의 난관에 봉착한 멤버들. 간신히 지하 주차장을 찾은 네 사람은 12시간째인 공복 해결을 위해 니스의 항구 근처 식당 쪽으로 이동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주문한 요리가 나오자, 멤버들은 연어 샐러드, 트러플 피자, 생선 요리, 라따뚜이 등을 폭풍 흡입하며 남프랑스 첫 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첫 캠핑장으로 향하는 네 사람의 눈에 비로소 지중해 바다 색깔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류혜영은 대자연의 풍경에 감탄하며 "모네의 그림 같다"라고 말했다. 25km 길이로 이어지는 베르동 협곡의 아름다움 역시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드디어 남프랑스 첫 캠핑장에 도착한 네 사람. 베르동 협곡 아래 위치한 캠핑장은 광활한 대자연이 펼쳐져 있고 아기자기한 소도시의 낭만이 살아있는 무스티에 생트 마리 마을 앞에 자리 잡고 있었다. 
300x250
4인방은 캠핑 고수인 라미란의 진두지휘하에 첫 타프를 치기 시작했다. 연예계 대표 브레인인 한가인은 라미란을 유심히 관찰하며 뛰어난 습득력을 발휘,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망치 대신 '짱돌'을 가져오는 '맑은 눈의 광인' 면모로 폭소를 안기기도. 류혜영은 라미란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했으며, 캠핑 초보 조보아 역시 생애 첫 팩을 박으며 "스트레스 풀린다"라고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타프가 완성되자 라미란은 "먹을 거 다 내놔"라고 말하며 본격 다식원 오픈을 준비했다. 한가인의 필살기인 감태 소스가 나왔고, 라미란은 현지 식재료와 한가인의 감태 소스로 감태 파스타를 뚝딱 완성해냈다. 감태 파스타와 파김치의 꿀조합으로 1차 식사가 끝나자, 라미란은 식사가 끊기지 않도록 감태 소스가 남아있는 불판에 고기를 올렸다. 다식원장의 요리 향연 속 물 흐르듯 2차 식사가 시작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한가인은 카페라테 맛도 모르는 '청정 입맛'이지만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며 '먹가인'으로 등극, 반전을 안겼다. 
 
첫 방송에서는 낭만의 남프랑스에서 현실 캠핑을 통해 부쩍 가까워진 '리얼 캠퍼즈' 4인방의 유쾌한 케미를 담아내며 본격 여정의 서막을 올렸다. 예능감 넘치는 다식원장 라미란을 중심으로 반전의 총무 한가인과 예약 담당 똑쟁이 조보아, 자유 영혼 포토그래퍼 류혜영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관계성은 더욱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배우들의 눈으로 본 남프랑스의 이국적인 아름다움도 랜선 너머 대리 만족을 안기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

남프랑스에 입성한 멤버들의 본격 여정을 예고한 가운데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출처
https://kstar.kbs.co.kr/list_view.html?idx=303758

 

 

'텐트 밖은 유럽' 여배우들 '케미' 통했다 5.9%로 출발

라미란·한가인·조보아·류혜영 출연 이전 시즌 최고 시청률 넘어서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역대 최초 여성 출연진의 '케미'를 선보이며 남프랑스 여정의 힘찬 포문을 열었다. 18일 첫

bling7004.tistory.com

 

한가인, 인형 같은 5세 둘째 아들+연정훈과 결혼 이유 공개 (텐트밖은 유럽)

배우 한가인이 인형같은 외모의 5살 둘째 아들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18일 첫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에서는 프랑스로 향하는 '리얼 캠퍼즈' 4인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

bling7004.tistory.com

 

한가인, '텐트 밖은 유럽'서 5살 아들 최초 공개

엄마 똑 닮은 인형 같은 비주얼 '눈길' 배우 한가인이 자신과 똑 닮은 아들을 공개했다. 한가인은 18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에서 라

bling7004.tistory.com

 

여배우들 모인 '텐트 밖은 유럽' 전시즌 넘고 1회 5.9% 최고 기록 [N시청률]

'텐트 밖은 유럽'이 남프랑스로 떠난 여성 출연진의 이야기로 포문을 열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처음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편'(연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