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혼자산다 533회' 전현무, 애사비 다이어트+주르카네 운동…

bling7004 2024. 2. 19. 00:00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팜유 화보 겸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애사비' 다이어트에 이어 주르카네, 실내 자전거, 아쿠아로빅으로 땀을 뺀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팜유 바프'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드는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이장우는 작년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소감 도중 팜유 다이어트 계획을 선언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서로의 운동 근황을 전하고, 전현무는 마치 운동 트레이너가 된 듯한 철저한 운동 루틴을 밝힌다.

300x250

'바프' 촬영까지 100일도 안 남은 상황에 전현무는 유명 패션지에 팜유 보디 프로필이 실릴 것이라며 판이 커진 상황을 전한다.

전현무는 팜유 회동 이후 몸 만들기에 진심인 하루를 보낸다. 양손에 방망이를 든 전현무는 페르시아 전사의 운동으로 불리는 '주르카네'로 아침을 연다. 그 모습이 마치 행위 예술을 연상케 해 폭소를 안긴다.

주르카네 후엔 자전거로 하체를 단련하고, MZ 세대 사이에서 유행 중인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 다이어트'를 실천한다. 운동과 식단으로 몸이 가벼워짐을 느낀 그는 체중계에 오르는데, 패닉에 빠진다.

반응형

전현무는 몸에 맞는 운동을 찾고자 아쿠아로빅에도 도전한다. 어머님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수영장에 입수한 전현무는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된 기분을 만끽한다.

한바탕 운동 후 기쁨의 하이파이브를 나누던 전현무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아쿠아로빅 지옥'을 온몸으로 느낀다.

▲전현무(사진제공=MBC)

출처
http://enter.etoday.co.kr/news/view/254843

 

 

팜유 바디프로필 시작 ‘나혼자산다 533회’, 최고 10.2%

‘나 혼자 산다’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시청률을 견인했다. 특히 ‘섹시 무무’를 꿈꾸는 전현무는 주르카네, 아쿠아로빅 등 자신에

bling7004.tistory.com

 

'나혼자산다' 533회 하는 것마다 터지는 팜유 현존 일등공신

따로 봐도 같이 봐도 기본 '잭팟'이다.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목 수술 후 퇴원하는 모습과 전현무가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드는 일상이 공개됐다. 전현무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