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낮과밤이다른그녀 8회] 정은지, 최진혁에 취중 키스 "이건 실수 아니에요"(종합)

bling7004 2024. 7. 8. 06:36
[종합]정은지, 최진혁에 취중 키스 "이건 실수 아니에요"('낮과밤이다른그녀')

낮과밤이다른그녀

 

'낮밤녀' 정은지가 최진혁에게 직진했다.

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는 이미진(정은지 분)이 계지웅(최진혁 분)에게 키스했다.

이날 미진은 실종신고자 명단을 보기 위해 지웅의 집으로 향했다. "오해 풀려고 왔다"고 핑계 대는 미진을 보며 지웅은 "발차기 두 번이나 맞았는데"라며 투덜거렸다.

낮과밤이다른그녀

지웅의 집으로 침투한 미진은 음주를 권하기 시작했다. "고원 씨랑 같이 일하는지 몰랐다"는 지웅의 말에 미진은 "비밀유지협약서 때문에 말하기가 곤란하다"고 둘러대며 대답을 피했다.

 

지웅이 미진을 집으로 보내려고 하자 "술 마시자"고 제안했다. 그를 취하게 해 서류를 훔쳐 보려는 계획이었다.

 

미진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때문에 힘들다. 꿈에 무서운 사람들 나온다"고 가련한 척을 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미진은 자기도 모르게 지웅 집에 있는 선인장 애칭을 부르며 반가워했다.

 

"이름 어떻게 알았냐?"는 추궁에 미진은 "이모님이 사진을 보여주셨다. 엄청 애지중지 하셨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미진이 술을 계속 따라줬지만 지웅은 취하지 않았다. 그는 "나보다 주량 센 사람 아직 못 봤다. 주량이 소주 4~5병"이라고 밝혔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에 미진은 "오늘 만난 거다. 검사님 보다 주량 센 사람"이라고 자부했지만 취했다.

 

미진 가족과의 만남을 떠올린 지웅은 "그냥 좋았다. 처음부터"라며 가족같이 챙겨주던 미진엄마를 생각했다.

 

그러면서 "보통 고아라고 하면 표정이 굳거나 안 좋다. 미안하다 실수했다고 사과한다. 그런데 상관없다고 한 사람 처음이었다"고 털어놨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반응형

 

지웅은 "사실, 엄마가 없는 이만 못한 존재였다"면서 "잘된 건 아니지만, 최소한 부모가 없었다고 썩 나쁜 삶은 아니었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미진은 최후의 수단으로 그릇을 깨며 기회를 만들었다. 지웅이 약을 찾아다니며 잔소리하는 사이 미진은 실종신고자 명단에서 임순의 이름이 없는 걸 확인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할 일을 끝낸 미진은 다친 손가락에 약을 발라주는 지웅에게 "음주로 인한 심신미약은 어떻게 되나요?"라고 물었다.

 

"고의냐 실수였냐에 따라 다르다"는 지웅의 답에 미진은 "그럼 이건 실수 아니에요"라고 말한 뒤 입맞춤을 건넸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300x250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70775904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