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변요한, 유재석에 패션 지적 당해..“‘핑계고’ 꾸안꾸 아니에요?” 후회

bling7004 2024. 6. 15. 11:54
변요한, 유재석에 패션 지적 당해..“‘핑계고’ 꾸안꾸 아니에요?” 후회 [Oh!쎈 포인트]

 

변요한이 유재석에 패션 지적을 당했다.

변요한

15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첫 만남은 핑계고’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삼식이 삼촌’의 송강호, 변요한, 진기주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세 사람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메뉴부터 주문하라고 이야기했고, 변요한을 보더니 “아니 근데 오늘 왜 이렇게 감독님처럼 왔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변요한에 “연출하세요?”라고 놀렸고, 변요한은 “아니, 꾸안꾸를 약간 추구하는 것 같아서. 핑계고가”라고 패션에 대해 설명했다.

 

유재석은 “우리가 무슨 꾸안꾸를 추구해?”라고 놀라워했고, 변요한은 “여기 꾸안꾸 아니에요? 그냥 힘주고 나올 걸”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변요한 "'유퀴즈' 출연,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우시기까지"

 

배우 변요한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후 어머니의 반응에 대해 얘기했다.

변요한


15일 오전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첫만남은 핑계고' 마흔여덟 번째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디즈니+ '삼식이 삼촌'의 배우 송강호, 변요한, 진기주가 출연해 유재석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변요한은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것을 두고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다"라며 "우시기도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변요한


이에 대해 변요한은 "제가 속에 있는 얘기를 잘 안 하니깐 그러신 것 같다"라며 "엄마가 '그런 걸 엄마한테는 얘기 안 하고 유재석 씨한테 얘기하니'라고 하셨다"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유재석은 이에 "마음을 먹고 나온 거니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다졌다.

 

변요한

 

 

송강호 "유재석 첫인상 강렬..예의바르고 겸손, 정말 대단했다"(핑계고)

 

송강호

국민 배우 송강호가 국민 MC 유재석을 칭찬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첫 만남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 유재석이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 출연하는 배우 송강호, 변요한, 진기주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송강호


이날 유재석은 오프닝에서 "송강호 형 하고는 토크를 나눠본 적 없다. 이런 프로그램 거의 처음으로 나오시는 거 아니냐.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으신 거냐"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콘텐츠를 통해 유재석을 처음 만난 송강호는 "화면에서도 얼굴이 굉장히 작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뵈니까 진짜 작으시다"며 "관리를 하시는 거냐"라고 감탄했다.

송강호


이에 유재석은 "뭐 좀 잘 바르고, 피부과도 좀 가긴 한다"면서도 "원래부터 얼굴이 좀 작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송강호는 "부럽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강호는 이어진 토크에서 유재석에 대한 칭찬을 이어나갔다.

송강호는 유재석 첫인상에 대해 "우연히 조문을 갔다가 슥 지나가면서 뵀는데 너무 예의가 바르더라.

송강호

모든 분들에게 진짜 겸손하게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 정말 강렬했던 기억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참 만나 뵙고 싶었는데, 오늘 '삼식이 삼촌'을 통해 만나보게 돼 너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도 "데뷔한 지 약 30년 넘어서 형님을 뵙게 돼서 오늘은 저에게 정말 뜻깊은 날"이라며 "다음에 우연히 보면 달려가서 적극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송강호


한편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300x250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다.

 

송강호는 삼식이 삼촌 역을, 변요한은 김산 역을 연기했으며 진기주는 주여진 역을 맡았다.

송강호

http://www.osen.co.kr/article/G1112357504https://www.news1.kr/articles/5448197https://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4-06-15/202406150100109640014919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