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보자GO 4회] 김호중, '찐 팬심' 한수진과 컬래버…'김태희♥' 비 "출연료 많이 줘요?"

bling7004 2024. 4. 7. 15:10

2024.04.07

김호중이 우연히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6일 공개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4회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유튜버부터 월드 스타 비, 천재 바이올리니스트까지 다양한 게스트들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과 홍현희는 미니멀 라이프라는 단어 그 자체의 인물이자 집이 없이 배낭 하나로 세계를 떠도는 N잡러를 만났다.
 
예사롭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거리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박건우 씨는 집으로 초대해 달라는 안정환과 홍현희의 말에 집이 없다고 고백하며 2 MC를 당황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필요한 부분만 남기고 자른 칫솔과 도장은 물론 샴푸 없이 머리를 감고, 단 한 개의 속옷으로 생활하며 빨리 말리기 위해 망사로 된 팬티를 입는다고 고백하며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경악도 잠시 미니멀 라이프 생활을 통해 물욕과 불필요한 낭비를 버리고, 부정적인 감정을 지우며, 자기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 행복하게 살아가는 그의 모습에 안정환과 홍현희는 깨달음을 얻는다.
 
특히 자신과 다른 삶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며 스며들 듯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의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어 선공개된 영상과 예고편만으로도 화제를 기록했던 월드 스타 비와 MC들의 깜짝 만남이 드디어 전파를 탔다.
 
거리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던 안정환과 홍현희를 발견하고 불쑥 나타난 비의 모습에 제작진은 물론 거리에 있던 시민들까지 모두 깜짝 놀라며 비를 환영했다.

비는 다짜고짜 집으로 가자는 안정환의 말에 당황한 것도 잠시 "여기 출연료 많이 줘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고, 이어 돌아가고 싶은 과거의 순간이 있냐는 질문에 "3년 전, 고치고 싶은 일, 선택을 잘못한 일이 있다"라고 밝힌 뒤 "어떤 일인지는 얘기는 해줄 수 없다"라고 잘라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300x250

마지막으로 김용만과 안정환, 김호중으로 이루어진 팀은 우연히 거리에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을 만났다.
 
한수진을 단번에 알아본 김호중은 평소 한수진의 공연까지 보러 갈 정도로 열정적인 팬이었다고 수줍게 밝히고, 한수진 어머니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는 등 뜨거운 팬심을 보이며 형들의 귀여움을 샀다.
 
또한 집으로 가는 길, 한수진 역시 김호중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영화 '파바로티'를 잘 봤다고 고백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수진의 집으로 간 MC 3인방은 한수진과 가족들로부터 청각장애를 겪었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바이올린에 대한 한수진 가족들의 뜨거운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며 감동했다.
 
특히 한수진이 후원 받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이 공개되며 시선을 압도했고, 이어진 한수진의 연주와 김호중의 제안으로 이루어진 '어메이징 그레이스'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돋보였다.
 


김호중, 한수진 바이올리스트와 즉석 협연…비(정지훈) '시즌비시즌' 팀과 우연한 만남

2024-04-06 

김호중이 한수진 바이올리스트 집을 방문 즉석 협연을 펼친다. 또 안정환 홍현희는 거리에서 비(정지훈)를 우연히 만난다.
 
6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반한 그녀,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월드스타 비를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MC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김용만과 김호중 그리고 안정환으로 이루어진 팀은 인사동 거리를 걷던 중 우연히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모녀를 만나게 되는데, 김호중은 한수진을 먼저 알아보고 반가워하며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다.

반응형

김호중은 한수진의 집에 초대받아 가는 차 안에서 “긴가민가하다가 깜짝 놀랐어요”라며 첫 만남 소감을 전했고, 이에 김용만은 “호중이가 궁금한 게 많을 것 같다”, “눈에서 광채가 나더라”며 막내의 팬심에 귀여운 장난을 쳤다.

특히 “나중에 호중이와 협연하면 어떠냐”는 안정환의 질문에 긍정적으로 답하자 ‘가문의 영광’이라며 기뻐한 김호중이 영상 말미 한수진의 바이올린 연주에 맞춰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열창하는 모습이 일부 공개되며, 추후 공개될 두 사람의 역대급 컬레버레이션의 풀버전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다른 선공개 영상에서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인터뷰 중 우연히 월드스타 비를 만나는 장면이 담겨있다.
 
멀리서 두 사람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몰래 다가오는 비의 장난스러운 모습과 이에 깜짝 놀란 안정환과 홍현희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열정 넘치는 비의 개인 콘텐츠 팀과 이를 질투하는 2MC의 모습, “방송은 됐고 한잔하시죠”라는 털털한 비의 모습까지, 더해지며 두 사람이 과연 비의 집에 초대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더했다.

출처
https://naver.me/FkjiMWLt, https://naver.me/5AcbLpSq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