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솔사계] 이재용 립밤/남자 1호 "계속 보고싶어요" 14기 옥순과 서운함 풀었다 / 9기 옥순 “남자 4호, ‘짝’ DNA 버려”

bling7004 2024. 3. 15. 12:00

14기 옥순과 남자 1호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둔 옥순즈와 '짝' 남자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솔로민박에서 마지막날 아침이 되자, 전날 데이트에서 남자 1호를 포함한 모든 남성에게 선택을 받지 못했던 14기 옥순은 최종선택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는솔로'에서도 선택을 받지 못했던 트라우마가 있는 14기 옥순은 남자 1호에게도 서운함을 풀지 못한 상태였다.

사실 남자 1호는 14기 옥순을 원픽으로 꼽고, 14기 옥순을 위해 돈가스를 포장해 가려 하기도 하는 등 14기 옥순 몰래 그를 향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었다.

반응형

최종선택을 앞두고 남자 1호는 14기 옥순을 따로 불러냈고, 둘만의 시간이 되자 14기 옥순은 서운했던 마음을 털어놓았다. 자신에게 기다리라던 남자 1호가 데이트에서 돌아와 뭔가를 말해 줄 것이라 생각했지만 아무 말이 없었다고.

남자 1호는 원래는 포장도 안 되는 돈가스를 가져와 함께 먹으며 얘기하고자 했지만, 14기 옥순이 아프다는 말에 꼬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남자 1호는 커피를 마시지 않음에도 14기 옥순과 같은 음료를 먹고 싶어 커피를 주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자 1호는 인터뷰서 "공통점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 나름 노력해보려 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14기 옥순도 남자 1호가 질투하듯 의식하는 남자 4호에 대한 마음을 설명했다. 14기 옥순은 "(남자 4호의) 개그 코드가 저한테 웃기더라. 근데 친구 느낌으로 되게 웃긴 느낌인 거다. 남자 1호님과의 대화가 좀 더 설렜다"면서 "(남자 1호가) 웃긴 타입은 아니시지 않나. 근데 저는 지금까지 재밌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은 적 없다"고 말했다.

300x250

두 사람은 만약 최종 선택에서 서로 어긋나게 되더라도 솔로민박 밖에서 또 만나자며 새끼손가락을 걸고 약속도 했다.

인터뷰서 14기 옥순은 "서로 간의 오해는 없어진 것 같긴 하다. 본인은 저한테 계속 마음이 크다는 걸 표현했다고 말하는데 저는 크게 와닿진 않았다. 그런데 오늘 얘길 하면서 '내 생각을 많이 해주시고 있었구나' 싶어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면서 "최종 선택을 할지 말지 고민이 조금 된다"고 했다.


"여자에 X친 XX→여자들을 너무 좋아해"...9기 옥순, 남자4호 '비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9기 옥순이 남자 4호가 여자들을 좋아하는 성향이라고 비난했다.

 

14일 전파를 탄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옥순즈’와 ‘짝’ 솔로남들은 ‘솔로민박’에서의 ‘최종 선택’을 앞두고의 모습이 공개됐다.

 

일찍 잠에서 깬 9기 옥순은 샤워를 하고 준비를 했다. 11기 옥순은 “나 어제 인터뷰할때 최종 선택 안 할 것 같다고 얘기했어”라고 말했고, 9기 옥순은 “나도. 난 내가 더 중요하거든. 저런 사람 만나면 나만 피곤할 것 같아.

 

근데 나는 뒤통수 때리진 않을 거거든. 남자 4호님한테 가서 얘기하려고”라고 말했다. 앞서 9기 옥순은 남자 4호를 두고 '여미새(여자에 X친 XX)'라고 말하기도.

9기 옥순은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택을 어제까지만 해도 하려고 했다. 지금은 최종 선택을 해야 할지, 말지 고민중인 상태다. 너무 그냥 여자들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런 게 별로 믿음이 가지 않았다. 그 기질이 바뀔 것 같지 않다. 저랑 맞지 않는 것 같다”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씻고 나온 14기 옥순은 “이성에 대한 마음이 사라졌어요. 우리 여자 출연자들과 즐겁게 마무리하고 집에 갈 생각입니다”라고 말해 데프콘을 놀라게 만들었다. 데프콘은 “아직까지 안 풀렸나봐”라며 전날 데이트에서 0표를 받은 것을 언급했다. 14기 옥순은 “어제 이후로 바뀌었다”라고 덧붙였다.


‘나솔사계’ 9기 옥순 “남자 4호, ‘나는 솔로’ 男 같아... ‘짝’ DNA 버려”

 

‘나솔사계’ 9기 옥순이 남자 4호의 행동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옥순과 남자 3호가 카페에서 대화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자 3호와 카페에 온 9기 옥순은 “이렇게 얘기하면 뒷담화하는 것 같은데 4호님은 ‘나는 솔로’ 남자 같다. ‘짝’ 출신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나는 솔로’ 남자같이 행동한다. 왜 그 시절의 ‘짝’ 형님 그 DNA를 버렸냐 이거야”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3호는 “좀 뒷기수라 그래”라고 말해 보는 3MC의 웃음을 자아냈다.

 

9기 옥순은 “제일 뒷기수여도 ‘나는 솔로’하고 10년 차이 아니냐. 강산이 두 번 변하는데‘라며 고개를 저었다.

 

한편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솔사계' 남자 4호, 11기 옥순에 감동해 돌연 눈물…"위로 된 듯"

 

남자 4호가 11기 옥순의 순수함과 다정함에 눈물을 보였다.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둔 옥순즈와 '짝' 남자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솔로민박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 남자 4호와 11기 옥순이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해변을 거닐다 11기 옥순은 남자 4호의 입술이 튼 것을 발견하고 자신의 립밤을 건넸다. 남자 4호는 립밤을 손가락에 묻혀서 발랐다. 그러면서 "또 바로 발라봐라. 뭐라하겠나. 나는 남의 눈을 의식하고 싶지 않지만, 아예 무시하고만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여지남'이라는 평가를 의식하는 모습이었다.

손가락에 한 번 옮겨 바른 탓에 제대로 발리지 않자 11기 옥순은 면봉으로 립밤을 퍼서 직접 남자 4호의 입술에 발라줬다. 11기 옥순의 챙김을 가만히 받던 남자 4호는 약간 울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럼에도 11기 옥순은 "이거 '이재용 립밤'이다. 청문회에서 가리고 바르던 거"라며 웃었다. 11기 옥순의 순수한 매력에 MC들은 폭소하기도.

잠시 웃음보가 터지기도 했으나 남자 4호는 "겨우 참았다. 이 사람 참 좋은 사람인 거 같은데..."라며 눈물을 참았다. 11기 옥순이 "'같은데'? 이따가 선택은 안 할 거기 때문에? 안 미안해해도 된다"고 말했다.

해맑은 11기 옥순에 남자 4호는 웃다가도 이내 눈물을 터뜨렸다. 남자 4호는 바람이 불어 눈이 시린 것이라고 말했지만, MC 조현아도 함께 눈물을 보이며 "남자 4호님이 혼자 있을 때도 저렇겠나. 아마도 자신을 오해 없이 봐주고 진짜 엄마가 챙겨주 듯 자신을 챙겨주니 그런 게 위로가 돼 눈물이 난 게 아닐까 싶다"고 추측했다. 경리도 "혼나기만 하다가 자신을 챙겨주는 모습에 감동 같은 게 있었던 거 같다"면서 공감했다.

데프콘은 "11기 옥순에 대한 사람의 맑음. 여태껏 보지 못한, '이렇게 맑은 사람이 있나?'. 이런 사람을 만나기 쉽지 않다. 응원하는 마음도 클 거 같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stoo.com/article.php?aid=92283395963 
http://www.osen.co.kr/article/G1112293350
'나솔사계’. 사진 l SBS Plus 방송화면 캡처 https://m.mk.co.kr/news/hot-issues/10964892

 

 

[나는솔로 140회] 대치동 일타강사 19기 영숙 두고, 광수-영철에 양보+눈물

데프콘, 19기 광수 ‘무언수행’에 “광수들, 쉴드치기 어려워” 토로 ‘나는 솔로’ 19기 광수가 데이트에서 침묵으로 일관했다. 13일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bling7004.tistory.com

 

'빛나는 솔로 2회' 트레저 지훈, 첫 보석남 됐다…배려 통해

트레저가 최고의 '보석남' 자리를 놓고 화수분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10일 오전 12시 30분 방송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빛 나는 SOLO' 2화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매력 어필

bling7004.tistory.com

 

'나는 솔로' 돌싱 10기 현숙, 영철과 결별…"교제 끝, 응원하는 사이"

‘나는 솔로’ 10기 현숙과 영철이 결별했다. 9일 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기 영철님과 교제를 끝내고 서로 응원해 주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며 결별 소식을 전했다. 현숙은 “

bling7004.tistory.com

 

'나는솔로' 9기 옥순-男4호 극한 갈등

-'나는솔로' 9기 옥순, 남자 4호와 극한 갈등! ‘플러팅’이냐, ‘로맨스 공리주의’냐...날선 대립! -남자 3호, 7기 옥순 포기? “(연애까지) 오래 걸린다가 아니고, 안 되겠다” -9기 옥순, 남자 4호

bling7004.tistory.com

 

영철 “영숙 다리 밑 기어갈 수 있어” 광수 묵언→오열 ‘혼란’ (나는 솔로)

영숙을 선택한 영철과 광수가 상상초월 돌발 행동으로 혼란을 예고했다. 3월 6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 19기가 러브캠프 경천섬으로 자리를 옮겼고, 남자들의 선택

bling7004.tistory.com

 

(빛나는SOLO) 김예원, '소개팅녀'로 트레저와 첫 만남 '관심집중'

모델 김예원이 SBS 신규 예능 '빛 나는 솔로'에 매력적인 소개팅녀로 첫 등장했다. 김예원과 트레저가 출연하는 SBS 예능 '빛 나는 솔로'는 아이돌로서의 매력이 아닌, 평범한 남자로서의 매력을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