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위♥송지은, 처음 맞은 신혼 아침 일상 "결혼 안 믿겨, 이렇게 좋다니" / 박위 "비현실적, 영원한 내 편 생긴 느낌"('위라클')

bling7004 2024. 11. 2. 00:05

박위♥송지은, 처음 맞은 신혼 아침 일상 "결혼 안 믿겨, 이렇게 좋다니"('위라클')

박위 송지은 위라클

박위와 송지은이 행복한 신혼 아침 일상을 공유했다.

 

반응형


1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처음으로 둘이서 함께 맞이한 신혼의 아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같은 침대에서 눈을 뜬 박위와 송지은은 "이 순간이 매일매일 꿈같다"라며 "진짜 비현실적이다"라고 행복해했다.


다시 한숨 잤다가 눈을 뜬 박위는 송지은과 거실투어를 했다. 거실에는 조명, 결혼사진 액자, 마그넷 등이 놓여 있었다. 박위는 "지은이가 저는 굉장히 탁월한 감각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팔불출 면모를 보이기도.

박위는 송지은의 커피를 타주며 "남자들 아내 말 들으라는 소리 있지 않나. 진짜 다 들어야 한다.

 

무조건 들어야 한다"고 하는가 하면, "앉아봐요 우리 애기. 촬영을 다 떠나서 심장이 아프다. 너무 예쁘다"라고 닭살 멘트를 쏟아내 신혼부부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함께 베이커리로 가서 빵을 사온 두 사람은 여유 있는 식사 후 일상적인 시간을 보냈다.

박위 송지은 위라클
박위와 송지은은 저녁으로 양꼬치를 먹으러 향했다. 박위는 운전하다 대뜸 "지은아 우리 결혼했다.
 
너무 행복하다"를 외쳤다. 송지은도 "오빠랑 결혼하고 맞는 이 주일이 이렇게 행복할 줄이야"라며 "두 사람이 아니라 팀으로 묶어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박위 송지은 위라클

'위라클' 유튜브 캡처

300x250

박위가 "이게 진짜 결혼이란 게 이렇게 좋은거구나. 마음의 안정감이 완전 다르고, 영원히 한 편이 생긴 느낌이다"라고 감격해하자, 송지은은 "신혼 완전 느껴진다.

 

눈 뜨고 눈 감을 때 옆에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다르고, 비로소 결혼하고 느꼈다. 결혼하면 왜 안정적이라고 하는지 그걸 몸소 느끼고 있는 중"이라고 했다.

박위와 송지은은 인생 네컷 촬영 후 함께 집에 들어가며 행복함을 만끽하기도 했다.

 

'전신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 소감 "비현실적, 영원한 내 편 생긴 느낌"('위라클')[종합]

박위 송지은 위라클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 유튜버 박위 부부가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자랑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처음으로 둘이서 함께 맞이한 신혼의 아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위는 송지은과 함께 맞이한 아침에 "저는 이 순간이 매일 매일 꿈같답니다. 진짜 비현실적"이라며 송지은의 손을 잡고 행복함을 만끽했다.

이어 침대에서 일어난 박위는 송지은을 보며 "박위 러버? 얼굴이 진짜 작다. 너무 예쁘다"라며 칭찬을 이어나갔다.

내친김에 송지은의 모닝 커피까지 타주던 박위는 "남자들 아내 말 잘들으라는 말 있지 않냐. 진짜 잘 들어야 한다"며 송지은을 향해 "촬영을 다 떠나서 너무 심장이 아프다. 너무 예쁘다"라며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박위 송지은 위라클

잠시후 식사까지 마친 박위와 송지은은 저녁을 먹으러 차로 이동했다. 박위는 "지은아 우리 결혼했다.

 

너무 행복하다"라며 설렘을 드러냈고, 송지은도 "오빠 우리 결혼했어. 오빠랑 맞는 이 주일이 너무 행복하다"라며 둘이 맞는 첫 주말에 행복함을 드러냈다.

박위는 "결혼이라는 게 이렇게 행복하다. 마음의 안정감이 연애 할 때랑 너무 다르다. 영원히 한 편이 생긴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송지은도 "맞다. 두 사람이 아니라 팀으로 묶어진 느낌이다. 아침에 눈 뜨고 감을 때 혼자가 아닌 옆에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다르다. 결혼을 하고 느겼다.

 

결혼을 하면 왜 사람들이 안정적이라고 하는지 몸소 느끼고 있다"라며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위 송지은 위라클

이어 저녁식사까지 마친 두 사람은 집으로 향하면서 "이렇게 주일날에 함께 집에 들어가는 느낌 너무 행복하다.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 건가"라며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위는 건물 추락 사고 후 전신마비를 겪고 있는 유튜버로, 재활을 통해 상체를 사용할 수 있는 등 몸이 회복돼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과 지난 10월 9일 결혼했다.

https://news.nate.com/view/20241101n29197https://sports.chosun.com/entertainment/2024-11-01/202411010100008640001058#_enliple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