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안귀령, 한동훈에 "왜 예능을 다큐로 받나"

bling7004 2024. 2. 25. 00:08
"특별한 연고 없지만 지금은 도봉갑이 일터라고 생각"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서울 도봉갑에 전략공천된 안귀령 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을 두고 '아부꾼'이라고 비판하자, 안 부대변인은 "예능을 다큐로 받아들인다"며 반박했습니다.

안 부대변인은 과거 유튜브에 출연해 외모 이상형으로 배우겸 아이돌 그룹 멤버인 차은우 씨보다 이재명 대표가 낫다고 발언했는데, 해당 영상이 안 부대변인이 서울 도봉갑에 전략공천을 받은 후 재조명됐습니다.

이를 두고 한 위원장은 어제(26일) "만약 국민의힘 후보 중 제가 차은우 씨보다 낫다고 말하는 분이 있다면 국민의힘에선 절대 공천받지 못 한다. 아주 높은 확률로 굉장한 거짓말쟁이이거나 아첨꾼일 것"이라며 안 부대변인을 저격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대표가 차은우보다 잘생겼다고 하는 비위 좋은 아부꾼만 살아남은 정글이 된 것이 민주당"이라며 "저런 분들이 국회에 들어가 나라를 망치게 해서 되겠느냐"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안 부대변인은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한 위원장이 예능을 다큐로 받아들인다"며 "말싸움에 골몰하기보다는 국민과 

 
민생을 위해 조금 더 신경 써주면 좋겠다"고 비판했습니다.

아울러 도봉구에 연고가 없다는 지적에 대해선 "특별한 연고는 없다. 관련해 말할 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당의 전략적 판단에 따른 것으로 생각한다. 지금은 도봉갑이 일터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https://www.mbn.co.kr/news/politics/5006190

“차은우보다 이재명” 안귀령 재조명… ‘도봉갑 전략공천’

'이재명 vs 문재인’ ‘이재명 vs 조국’ 질문서
모두 “이재명” 말해…누리꾼들 “충성 경쟁?

더불어민주당의 ‘공천 파동’이 확산하는 가운데 서울 도봉갑에 전략공천된 안귀령 당 상근부대변인의 과거 발언이 온라인 공간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24일 각종 온라인에는 안 부대변인이 지난해 2월 15일 동아일보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의 ‘복수자들’에 출연해 진행한 ‘외모 이상형 월드컵’ 캡처 사진 등이 퍼지고 있다.

YTN 앵커 출신인 안 부대변인은 자신의 채용 경험담과 비정규직 프리랜서 아나운서의 고민 등을 이야기한 뒤 ‘진실의 방’ 이름으로 진행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했다.

300x250

그는 ‘다시 태어난다면 앵커 vs 대변인’, ‘할 수 있다면 국회의원 5번 vs 대통령 1번’ 등 질문에 각각 “대변인”, “대통령 1번”이라고 답한 뒤 ‘민주당 김남국 vs 김남길’ 중 “김남국”을 선택했다. 이어 “민주당 파이팅, 우리는 하나”라고 덧붙였다.

안 부대변인은 ‘외모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재명 vs 문재인’, ‘이재명 vs 조국’, ‘이재명 vs 차은우’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질문에 모두 “이재명”을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 정도를 해야 공천받을 수 있는 건가”, “충성 경쟁이냐”는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안규백 당 전략공천관리위원장은 전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안 상근부대변인을 비롯한 전략공천 후보 3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안 위원장은 안 상근부대변인의 도봉갑 전략공천에 대해 “상대 당 후보와도 젊음에서 매치된다는 점 등 여러 가지 전략적 판단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이 지난해 2월 15일 동아일보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의 '복수자들'에 출연해 '진실의 방' 이름으로 진행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아일보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 갈무리)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이 지난해 2월 15일 동아일보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의 '복수자들'에 출연해 '진실의 방' 이름으로 진행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동아일보 유튜브 채널 '기웃기웃' 갈무리)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44886638793800&mediaCodeNo=257&OutLnkChk=Y

 

 

신진서, 중국 바둑 ‘올킬’

6연승으로 농심배 4년 연속 우승 신진서의 ‘원맨쇼’가 끝났다. 세계 1인자가 바둑사(史) 한 페이지를 새로 썼다. 한·중·일 3국 국가 대항 연승전인 농심배는 25회째인 올해 다시 한번 한국에 해

bling7004.tistory.com

 

‘달 착륙 성공’에 인튜이티브 머신스 주가 30%대 급등

미국의 민간 우주기업인 인튜이티브 머신스(Intuitive Machines)의 주가가 30% 넘게 뛰었다. 민간 기업 최초로 인튜이티브 머신스의 우주 탐사선이 달에 착륙한 영향이다. 인튜이티브 머신스 주식은 23

bling7004.tistory.com

 

페퍼저축은행 배구단 괴롭힘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은 누구?… “베테랑 선수”

23일 한국배구연맹(KOVO) 상벌위원회 열려 가해자로 지목된 선수 측 “사실과 일부 다른 부분 있다” 페퍼저축은행 배구단 괴롭힘 사건이 여러 보도를 통해 전해졌다. 그동안 여러 국제무대에서

bling7004.tistory.com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금요일 예능 5위 출발

'아파트404'가 순조로운 첫 시작을 알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아파트404'에서는 첫 번째 에피소드 '파묻혀 있던 진실'이 공개됐다. 유재석· 차태현·오나라·양세찬·제니·이정하는 1998년 우상

bling7004.tistory.com

 

케이웨더 상장 첫날 '따블' 성공, 이튿날 16% 급락[핫종목]

코스닥 상장 첫 날 '따블'(공모가 대비 2배 상승)을 달성한 케이웨더(068100)가 이튿날 급락하고 있다. 23일 오전 9시31분 기준 케이웨더는 전날대비 2700원(16.27%) 하락한 1만3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케

bling7004.tistory.com

 

영화 파묘 정보 알아보기

험한 것이 나왔다 THE VICIOUS EMERGES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2024년 2월 22일 개봉한 한국 영화. 영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