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J제일제당, 오늘부터 쿠팡과 로켓배송 직거래 재개…1년8개월만(종합)

bling7004 2024. 8. 14. 10:35
CJ제일제당, 오늘부터 쿠팡과 로켓배송 직거래 재개…1년8개월만(종합)

 

신선·냉동·냉장식품부터 로켓배송 재개…햇반·비비고·스팸 등 순차판매

 

CJ제일제당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

 

반응형

 

(서울=연합뉴스) CJ제일제당이 쿠팡과 자사 제품 직거래를 재개한다.

 

CJ제일제당과 쿠팡은 14일부터 햇반, 비비고, 스팸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순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쿠팡이 CJ제일제당으로부터 제품을 직접 매입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방식이다.

 

우선 CJ제일제당의 제품 가운데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비비고 김치, 고메 피자 등 냉동·냉장·신선식품 판매가 쿠팡에서 재개된다.

 

맥스봉 소시지, 맛밤 등 가공·즉석식품뿐 아니라 해찬들 고추장·된장 등 양념류와 백설 식용유, 밀가루, 설탕 등도 모두 쿠팡에서 판매한다.

 

오는 23일부터는 CJ제일제당의 추석 선물 세트도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말이면 CJ제일제당의 주요 브랜드 전체 상품을 쿠팡 로켓 배송을 통해 살 수 있게 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일 경우 주요 상품을 로켓프레시, 로켓와우를 통해 새벽 배송이나 당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

300x250

두 회사 간 직거래 재개는 1년 8개월 만이다.

 

앞서 CJ제일제당과 쿠팡은 납품가를 두고 입장차를 좁히지 못해 지난 2022년 12월부터 발주를 중단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를 더 강화하기 위해 쿠팡과 거래를 재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우리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이 더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통과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며 "당사의 로켓배송 물류 인프라와 CJ제일제당의 상품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LG생활건강도 쿠팡과 납품가 문제로 상품 직거래를 중단했다가 4년 9개월 만인 지난 1월 중순부터 거래를 재개했다.

https://news.nate.com/view/20240814n04024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