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낮과밤이다른그녀 7회]백서후 품에서 이정은→정은지 변했다…최진혁 '충격'(종합)

bling7004 2024. 7. 7. 06:32
[종합]백서후 품에서 이정은→정은지 변했다…최진혁 '충격'('낮과밤이다른그녀')

낮과밤이다른그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백서후 품에서 이정은이 정은지로 변했다.

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는 임순(이정은 분)이 이미진(정은지 분)으로 변신하는 사실을 고원(백서후 분)에게 들켰다.

이날 이미진은 약 탄 맥주를 마실 뻔한 계지웅(최진혁 분)을 구했다.

낮과밤이다른그녀

갑자기 나타나 "내가 여자친구"라고 외치던 미진을 수상하게 생각한 지웅은 "어쩐 일이냐. 진짜 수상한 거 알죠? 혹시 취업 사기당했냐. 취업 어디로 했냐"고 물었다.

 

하지만 미진은 답을 할 수 없었다. 아무리 선의의 거짓말이라도 "진실을 꼭 밝혀야 한다 주의"라던 지웅이 떠올랐기 때문.

 

미진은 혼자 길을 걸으며 "각자 사정이 있어서 말을 못 하는 건데 따져 묻기나 하고. 재수 없는데 틀린 말은 안 하니까"라고 투덜거렸다.

낮과밤이다른그녀

밤길 혼자 걷던 미진을 뒤에서 지켜주던 지웅은 "말 안 하면 오해가 생긴다"면서 "기다릴게요. 말할 수 있을 때까지.

 

미진 씨라면 나도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이라고 밝혔다.

"아무한테도 못 할 말을 나한테 할 수 있다는 건 내 편이라는 확실한 믿음"이라는 아빠의 말에 미진은 기뻐했다.

 

낮과밤이다른그녀

 

반응형

 

임순의 모습이 되어서도 계검사 옆에는 "여자 피의자 피해자 전과자 말고 없다"는 말에 즐거워했다.

 

고원은 "임순 기록이 없다. 핸드폰 개통 내역도 없다. 20년 전 가출 신고 이후 기록이 없다"는 정보통에 임순과 미진의 관계를 파고들었다. 임순을 미행해 찾아간 PC방에는 미진이 게임 중이었다.

낮과밤이다른그녀

미진 발목 상처와 키링을 본 고원은 임순이 미진으로 변한다는 사실을 파악했고, 회식에 참여한 임순을 몰래 챙겼다.

 

아침까지 이어진 회식에 고원은 "시간 다 됐다. 해 진다고. 더 알아듣게 얘기해줘?"라며 취한 임순을 집에 보내려했다.

낮과밤이다른그녀

임순은 "너 뭐냐"면서 당황했지만, 해가 뜨려하자 고원은 임순을 꼭 끌어안았다.

 

그때 미진 이름으로 전화를 받은 지웅이 다가왔고, 고원 품에 있던 임순이 미진으로 바뀌며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낮과밤이다른그녀

300x250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70665094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