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셀럽이슈] '공연계 최강자' 싸이, 올해도 뜨겁다…'흠뻑쇼' 예매부터 치열

bling7004 2024. 6. 12. 06:59
싸이, '흠뻑쇼' 티켓 오픈…9개 도시 개최

 

오는 29일 원주에서 포문

 

흠뻑쇼

가수 싸이(PSY)의 메가 히트 콘서트 '흠뻑쇼'를 보기 위한 티켓 경쟁이 시작됐다.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싸이의 '싸이흠뻑쇼 SUMMERSWAG 2024(섬머스웨그 2024)'(이하 '싸이흠뻑쇼 2024')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국내 최고 인기 공연 중 하나인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

 

'싸이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열기를 식혀줄 워터 캐넌, 화려한 게스트 군단 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며 믿고 보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매년 여름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들을 만나왔던 만큼 이번 공연 역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싸이는 '싸이흠뻑쇼 2024'에서 쇼맨십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대중픽으로 이뤄진 세트리스트 속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29일 강원도 원주에서 포문을 여는 '싸이흠뻑쇼 2024'는 7월 광주 대구 과천 대전, 8월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싸이는 지난해와 동일한 개최 지역을 비롯해 새로운 지역에서도 공연을 오픈, 더 다양한 도시의 관객들과 함께하며 전국 각지를 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자신만의 시그니처 공연인 '싸이흠뻑쇼'와 '싸이 올나잇스탠드' 그리고 여러 대학 축제까지 섭렵하며 '공연계 최강자'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싸이.

 

그는 이번에도 전 세대가 '떼창'으로 하나 되는 장관을 만들어내며 또 한 번 여름 공연에 획을 그을 각오다.

 

 

[셀럽이슈] '공연계 최강자' 싸이, 올해도 뜨겁다…'흠뻑쇼' 예매부터 치열

 

흠뻑쇼

 

가수 싸이의 '흠뻑쇼'를 향한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마비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싸이의 '싸이흠뻑쇼 SUMMERSWAG 2024(썸머스웨그 2024)'(이하 '싸이흠뻑쇼 2024') 티켓 예매가 진행됐다.

 

이날 오후 8시에 9개 지역에서 열리는 '싸이흠뻑쇼'의 티켓팅이 모두 동시에 오픈됐다.

'싸이흠뻑쇼'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를 입증하듯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마비됐다.

 

티켓 예매창 접근까지 어려워질 정도로 치열한 티켓 경쟁이 시작됐고, 다수 지역의 스탠딩석은 거의 매진에 임박한 상태다.

'싸이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열기를 식혀줄 워터 캐넌, 화려한 게스트 군단 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해 매 해 여름 믿고 보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 '싸이흠뻑쇼 2024'는 강원도 원주를 시작으로, 광주, 대구, 과천,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지난해와 동일한 개최 지역을 비롯해 올해는 광주, 과천, 대전, 속초 등 새로운 지역에서도 공연을 오픈해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흠뻑쇼

싸이는 2024년 전국 대학 축제에서도 가장 높은 섭외 선호도를 기록한 바 있다. '공연계 최강자'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싸이는 올해에만 가천대, 동국대 등 총 17개 대학의 축제 무대에 올랐다.

특히 그는 15년째 대학 축제 무대의 섭외비가 동결됐다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됐다.

 

지난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그는 섭외비에 대해 "미세하게 오른 적은 있는데 그게 장비를 챙기면서다.

 

반응형

 

여름마다 '싸이 흠뻑쇼'를 진행하는데 콘서트 오기가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표를 구하기 어려운 친구들에게 맛보기로 보여주고 싶어서 물대포를 가지고 다닌다.

 

엔지니어, 음향감독님들과 항상 같이 다니기에 실비만 올린 것 외에는 안 올리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올 봄 대학 캠퍼스를 누비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던 싸이가 이제는 '싸이흠뻑쇼'로 올 여름을 물들일 예정이다.

앞서 싸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공연을 할 때 '이 사랑을 갚으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저는 관객들이 모르실 만한 노래는 안 부른다"며 "귀한 발걸음 해주셨는데 들으면 다 알고, 너무 신나는 그런 공연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말한 바.

 

올해 '싸이흠뻑쇼'에서도 '새', '챔피언', '연예인', '예술이야', '강남스타일', '대디(DADDY)', '뉴 페이스(New Face)', '댓 댓(That That)'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픽' 가수다운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싸이흠뻑쇼 2024'는 오는 29일 원주종합운동장에서 포문을 연다.

 

 

11번가 '싸이흠뻑쇼 2024' 공식 굿즈 단독 판매

 

흠뻑쇼

 

11번가에서 '싸이흠뻑쇼 2024' 공식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

싸이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콘서트로 신나는 퍼포먼스와 초호화 스케일의 무대 구성, 게스트 군단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매 공연마다 티켓 판매 1위는 물론, 전석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전국 9개 도시에서 열린다.

11번가는 10일부터 '싸이흠뻑쇼 2024'의 공식 굿즈를 최초 공개하고 8월 말까지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300x250

공연 드레스 코드인 '블루'에 맞춰 디자인된 티셔츠, 유니폼, 타투, 타월, 방수팩, 슬링백, 볼캡 등 을 만나볼 수 있다.

싸이흠뻑쇼 2024 공식 굿즈는 11번가 외에는 콘서트 당일 현장 판매만 진행되며, 11번가를 통해 주문하면 오는 24일부터 순차 배송돼 콘서트 전에 받아볼 수 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온라인에서 공식 굿즈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서, 트렌드를 이끄는 다채로운 굿즈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ttps://news.tf.co.kr/read/entertain/2105685.htmhttp://www.celuvmedia.com/article.php?aid=1718070303478567007http://www.celuvmedia.com/article.php?aid=1718058216478539007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