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찾아오지 마세요"…방탄소년단 진 전역 앞두고 '신신당부' [전문]

bling7004 2024. 6. 11. 12:19
"찾아오지 마세요"…방탄소년단 진 전역 앞두고 '신신당부' [전문]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전역을 앞두고 소속사가 안전 사고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진

 

11일 빅히트뮤직은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며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재차 당부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재 7인 멤버 전원이 현재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이다. 진,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등은 현역 복무 중이며,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맏형 진은 2022년 12월 가장 먼저 입대해 오는 12일 전역한다.

 

그간 5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한 그는 오는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펼쳐질 오프라인 행사 '2024 페스타(FESTA)'에 참석, 직접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하 진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진의 군 전역 관련 안내드립니다.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입니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반응형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체 콘텐츠는 커뮤니티 멤버에게만 공개됩니다!

300x250

https://news.nate.com/view/20240611n09175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