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찬원 "가요대상보단 연예대상 욕심 나…정규 편성이 목표" ('하이엔드 소금쟁이')

bling7004 2024. 5. 21. 13:38
이찬원 "가요대상보단 연예대상 욕심 나…정규 편성이 목표"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하이엔드 소금쟁이' MC 이찬원이 올해 KBS 연예대상 트로피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이 정규 편성이 된다면, 가요대상보단 연예대상을 받고 싶다"라고 했다.

이찬원은 지난해 열린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올해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는 이야기에 "처음 듣는다"고 화들짝 놀랐다. 그러면서 "저의 대상 수상 여부는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달려있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시청자 분들의 공감을 얻고, 프로그램이 정규 편성으로 확정되면 좋겠다. 제가 재작년엔 우수상을 수상하고, 작년엔 최우수상을 받아서 올해는 대상만 남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내비치며 "다른 곳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제작진이 짧으면 석 달,
 
길면 일 년 가까이 노력을 하신다"며 "이 분들의 노력을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300x250

또 가요대상과 연예대상 중 어떤 트로피가 더 욕심나는지 묻자, 그는 "음악적인 부분은 앞으로도 꾸준히 할 수 있으니,
 
'하이엔드 소금쟁이'만 정규 편성이 된다면, 연예대상을 받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KBS2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시청자들이 배고픈 자린고비가 아닌 잘 쓰고 잘 모으는 스마트한 소금쟁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줄 전국민 부자 메이커 프로젝트다. 이날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https://news.nate.com/view/20240521n16636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