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똑같은 집?…'하시' 송다은, BTS 지민과 동거설→결혼설까지 논란 [TOP이슈]

bling7004 2024. 5. 17. 09:11
똑같은 집?…'하시' 송다은, BTS 지민과 동거설→결혼설까지 논란 [TOP이슈]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방탄소년단(BTS) 지민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6일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게시물을 게재했다.

 

그는 방탄소년단 자체 콘텐츠 속 지민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이같은 황당한 논란에 불을 지폈다.

 

송다은

 

노란색 풍선이 담긴 영상도 올렸는데, 지민을 떠올리게 한다는 '황당한 논리'로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특히 송다은이 과거부터 올렸던 게시글에서 공개된 집이 지민의 집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이어졌다.

 

지민의 집에 공개된 소품 및 집 구조 등이 송다은의 집과도 똑같다는 것. 황당하게도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동거설도 제기했다.


이외에도 송다은은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은 본인의 모습을 공개, 'DA EUN' 'ji min'이라고 적힌 커플 이어폰 사진도 올렸는데, 이는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송다은과 지민의 결혼설까지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 송다은이 하루 만에 럽스타그램 정황으로 보이는 게시글을 연달아 올리면서다.

 

송다은

 

앞서 송다은은 지민과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송다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삼자의 일은 제발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줘 보고 저 정신 말짱하다.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네가 고소당할 일을 얼마나 하는지에 대해 겁주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이어 "전에도 그렇지만 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자료를 모아 놓고 있다.

 

옛날 사진 올리는 것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데, 제가 오늘 사진을 올려도 예전이라고 말씀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의 하루를 모르니, 그래서 그런 댓글은 답을 드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올해 나이 만 32세인 송다은은 2011년 MBC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로 데뷔했다. 그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이기도 하다.

 

지민의 나이는 만 28세로,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지민의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팬심인가 럽스타그램인가…'하트시그널2' 송다은, 갑작스러운 폭주→BTS 지민 날벼락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이 방탄소년단(BTS) 지민 관련 영상을 다수 게재해 이목을 끈다.
 
16일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수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In june! I can't wait"이라는 글을 남기는가 하면 누군가가 바닷가를 걷고 있는 모습을 꽃 이모티콘으로 가려 게재했다.
 

송다은

송다은 인스타그램 / 방탄소년단 공식 채널 영상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뒤를 도는 모습과 크롭 된 한 남성의 영상, 누군가의 집에서 촬영한 영상도 올렸다.

반응형

송다은

송다은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영상 속 바닷가를 걷고 있는 남성이 BTS 지민이라고 추측했다.
 
실제로 송다은이 게재한 영상과 지난 2020년 4월 30일 BTS 공식 채널 '[BANGTAN BOMB] A Boisterous Shooting of '3J' - BTS (방탄소년단)' 영상에 게재된 영상의 구도가 유사했다.
 

송다은

 
또한 송다은이 영상 속에서 입고 있는 티셔츠는 2020년 방탄소년단 팝업에서 판매된 굿즈였다.

크롭 된 영상 역시 지민의 영상이라는 추측이 나왔고, 마지막 영상에 담긴 집 역시 지민의 집과 유사한 모습이었다.
 

송다은

송다은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송다은은 이날 다은, 지민의 영문 이름이 나란히 적힌 이어폰을 찍어 게재했다가 삭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송다은은 열애설과 관련해 "제3자의 일은 제발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줘 보고 저 정신 말짱하다.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네가 고소 당할 일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에 대해 겁주지 말아달라”라는 글을 남기며 부인한 바 있다.

송다은

현재 송다은 인스타그램에는 지민과 관련된 영상을 올린 이유를 묻는 팬들의 댓글이 다수 달렸다.

누리꾼들은 과거 영상 등을 게재하며 갑작스럽게 폭주하는 이유를 알 수 없다는 반응이다. 지민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이와 관련해 방탄소년단 소속사 측에 문의했지만 늦은 시간인 만큼 답변을 받지는 못했다.


송다은은 1991년생으로 만 나이 32세다. 지민은 1995년생이다.

300x250

2011년 MBC '지고는 못살아'로 데뷔한 송다은은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JTBC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작품에 출연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https://news.nate.com/view/20240517n04440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95170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