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재정·로이킴·강승윤이 운구…박보람 마지막 길 눈물바다

bling7004 2024. 4. 17. 11:07

허영지 등 동료 가수 고인 배웅
 

박보람

故 박보람 발인 엄수 -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고(故) 박보람의 발인이 엄수되고 있다. 2024.4.17. 뉴스1
 

박보람

故 박보람 운구하는 박재정·강승윤·로이킴 -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고(故) 박보람의 발인이 엄수된 가운데 가수 박재정, 위너 강승윤, 로이킴이 운구하고 있다. 2024.4.17/뉴스1
 

박보람

故 박보람 애도하는 로이킴·강승윤·박재정 -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고(故) 박보람의 발인이 엄수된 가운데 가수 로이킴(왼쪽부터), 위너 강승윤, 박재정이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 2024.4.17/뉴스1


지난 11일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의 발인이 17일 오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유족과 동료 가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엄수됐다.
 
박재정, 로이킴, 강승윤, 허각 등 생전 고인과 각별했던 동료 가수들이 함께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박보람은 지난 11일 지인과 모임을 갖던 중 쓰러져 갑작스레 유명을 달리했다. 사인을 밝히기 위한 부검 결과 타살이나 스스로 세상을 떠난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가요계 동료들과 팬들의 애도와 추모가 이어졌다. 특히 지난 2010년 아버지와 2017년 어머니를 연이어 지병으로 떠나보낸 박보람이었기에 안타까움은 더욱 컸다.
 

박보람

故 박보람 애도하는 고은아·자이언트핑크 -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고(故) 박보람의 발인이 엄수된 가운데 배우 고은아와 가수 자이언트핑크가 애도하고 있다. 2024.4.17/뉴스1


박재정, 강승윤, 로이킴은 침통한 표정으로 고인을 운구했으며 허각, 자이언트핑크, 허영지, 고은아 등이 슬픔 속에 고인과 눈물로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특히 허각은 고인의 빈소가 차려지자마자 가장 먼저 조문했다.

그는 박보람과 ‘슈퍼스타K2’에 함께 출연했고 지난 2월 박보람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

1994년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2014년 곡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보람은 이후 tvN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 ‘애쓰지 마요’ 등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했고, 지난 3일에는 신곡 ‘보고 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故박보람 발인…‘슈퍼스타K’
동료 허각·강승윤 눈물 속 영면

 
 

박보람

가수 故 박보람의 발인식이 17일 오전 엄수됐다.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가수 고(故) 박보람이 영면에 들었다.

17일 오전 6시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가수 박보람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박보람의 남동생이 영정을 들었고, 가수 로이킴, 박재정, 강승윤 등 연예계 동료와 지인들이 운구에 나섰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동료인 가수 허각은 가장 먼저 빈소를 찾은데 이어 이날 역시 끝내 눈물을 쏟으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애도했다.

300x250

박보람
박보람

故 박보람 발인식에 참석한 가수 박재정, 로이킴, 강승윤 등이 운구에 나섰다. 


또 ‘슈퍼스타K2’ 동료인 그룹 위너 강승윤은 군복무 중임에도 박보람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다. 자이언트핑크, 카라 허영지, 배우 고은아 등 동료 연예인들도 너무 빨리 떠난 고인을 애도했다.

고 박보람은 지난 11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이날 오후 9시 55분께 지인들과 모임 중 화장실에서 쓰러진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향년 30세의 나이로 숨졌다.
 

박보람

박보람을 떠나보내며 헌화하는 허영지(왼쪽), 오열하는 자이언트핑크. 


박보람은 사망 당일 지인 2명과 술자리를 가졌고, 3명이 소주 1병 정도의 술을 마신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했다. 사망 4일만인 15일 부검이 진행됐으며, 부검 결과 타살 및 극단적 선택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반응형


너무 젊은 나이에 하늘의 별이 된 박보람의 비보에 연예계 동료들과 누리꾼들의 애도도 이어졌다.

고 박보람은 2010 Mnet ‘슈퍼스타K2’로 얼굴을 알린 후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예쁜 사람’, ‘연애할래’, ‘애쓰지 마요’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박보람의 장지는 동산공원으로, 부모님 곁에 안치된다.
 
 

출처 https://naver.me/50eNWhP0 https://naver.me/56aALfcH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