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준 수면 장애 10년째 잠 못 자 퀭한 몰골/조혜원♥이장우 음이탈에 망신“결혼식에 오점 남기기 싫어”축가 거절(나혼자산다 569회)

bling7004 2024. 11. 3. 11:51
고준, 수면 장애 10년째…잠 못 자 퀭한 몰골 (나혼산)

나혼자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순 보송보송 파우더향, 250ml, 4개 - 핸드케어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115810개를 가진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순 보송보송 파우더향, 250ml, 4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핸드케어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고준이 수면장애로 잠을 푹 자지 못한 상황에도 운동, 그림, 연기 스터디까지 뭐든 제대로 하는 다재다능한 체력왕의 면모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고준의 예측불가 일상과 이장우가 ‘축가 프린스’로 출격한 모습이 공개됐다.

 

2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7.4%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반응형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2049 시청률에서는 3.6%(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고준이 ‘방구석 팝핀 고준’으로 숨겨둔 춤 실력을 공개하는 장면(23:33)으로, 태사자의 ‘Time’ 안무를 짜 ‘최연소 안무가’로 데뷔했던 과거도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시청률은 8.8%까지 치솟았다.

나혼자산다

MBC 제공

300x250

자취 19년 차 배우 고준은 수면장애로 불면의 밤을 보내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10시간 내내 뒤척거리는 모습과 10년 동안 갖은 노력을 해도 소용이 없었다며 숙면을 포기했다는 고준.

 

늘어진 민소매 셔츠와 퀭한 눈으로 거실에 나온 고준은 소파 위에서 식지 않은 댄스 열정을 불태우는가 하면 10분이 넘는 양치질, 시선을 강탈하는 사이클 복장으로 모두를 당황케 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아침 풍경을 보여준 고준이 자전거를 타고 향한 곳은 공유 작업실.

 

이곳에서 고준은 수준급 그림 실력을 공개했는데, 기안84도 “미대 선배 보는 것 같다”라며 그의 색다른 모습에 호기심을 보이기도.

 

그는 “그동안 연기하면서 잊고 지냈는데, 다리를 다치면서 그림 치료를 권유받았다. 그때 ‘맞다, 나 그림 했었지’ 하면서 다시 시작했는데, 그게 힐링 되더라”라고 고백했다.

 

크리넥스 데코 앤 소프트 화이트 천연펄프 3겹 고급롤화장지 - 고급롤화장지(3겹이상)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6909개를 가진 크리넥스 데코 앤 소프트 화이트 천연펄프 3겹 고급롤화장지!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고급롤화장지(3겹이상)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또한 고준은 한강에서 절친들을 만나 복싱 스파링을 하는가 하면, 집에 돌아와서는 풀 업과 요가 수업까지, 하루에 4가지 운동으로 에너지를 불태웠다.

 

그러나 15년 이상 간헐적 식단을 하고 있다며 시리얼과 달걀후라이, 조미김으로 식사를 끝내 충격을 안겼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그는 24년 차 배우임에도 정기적으로 연기 스터디를 하며 안주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 그의 열정과 체력에 또 한 번 감탄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왜 잠을 못 자는 건지 모르겠다”라고 의아했다.

 

고준은 “제가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여러 사람을 만나는 건 수면장애와도 관련이 있는 것 같다”라며 “40대가 되면 불혹이라고 해서 편안해질 줄 알았는데 안 그런 것 같다.

 

더 생각이 많아져 잠을 못 자는 것 같다”라고 불면의 이유를 짐작했다.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에너지를 불태우고, 꿀잠을 기대하는 고준의 하루에 무지개 회원들과 시청자들도 공감하며 그의 숙면을 기원했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군대 후임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맡아 ‘축가 프린스’로 출격했다. 축가 무대를 앞두고 이장우는 축가 곡으로 김범수의 ‘오직, 너만’을 선곡했다며 코인 노래방에서 연습에 돌입했다.

 

이때 이장우가 과거 꽃미남 그룹으로 데뷔했던 모습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108kg 브라더스’ 구성환은 “장우 동생? 같은 사람이야?”라며 깜짝 놀랐고, 이장우는 “저 때 67㎏였다. 하루에 쥐포 하나 먹을 때다”라고 회상했다.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목에 좋은 대추차와 두리안 주먹밥(?) 1개로 식단 관리를 한 이장우는 슈트 선택에서 애를 먹었다.

 

2년 전 입었던 슈트를 입어 본 이장우는 터질 듯한 ‘벌룬핏’에 충격에 휩싸였고, 결국 108kg 때 맞춘 베이지 슈트를 선택했다. 이를 본 구성환은 끊임없이 이장우에게 자신과 엮는 플러팅 멘트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결혼식장에 도착한 이장우는 축가 시간을 기다리며 긴장감에 마지막까지 노래 연습에 집중했다. 하객들의 박수를 받으며 드디어 축가 무대에 오른 이장우는 걱정이 무색하게 부드러운 음색으로 노래를 이어갔다.

 

그러나 축가의 고음 하이라이트가 시작되자마자 마치 닭 인형이 우는 소리로 음 이탈을 내 스튜디오를 대혼란에 빠뜨렸다.

 

이후 더 높은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마무리했지만, 축가를 끝낸 이장우는 결국 자책감에 털썩 주저앉았다.

 

이장우는 “축가는 자주 하면 안 될 것 같다. 근데 들어오면 또 한다”라며 “김범수님 노래는 건드리면 안 되겠다”라고 뼈 아픈 깨달음을 얻은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조혜원♥’ 이장우 음이탈에 망신 “난 가수가 아냐, 결혼식에 오점 남기기 싫어” 축가 거절
나혼자산다

이장우./이장우 소셜미디어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97 에이프릴코튼향, 50ml, 1개 - 핸드크림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7282개를 가진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97 에이프릴코튼향, 50ml,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핸드크림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배우 이장우가 결혼식 축가 부탁을 거절했다.

 

그는 2일 개인 계정에 "어제 방송 이후로 저에게 축가를 부탁한다는 DM이 너무 많이 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 저는 가수가 아니다. 물론 노래를 좋아하지만, 여러분의 결혼식에 오점을 남기기 싫다. 결혼식 축가는 존박처럼 전문가에게 문의하시길 바란다"며 "준홍아 미안하다"라고 했다.

나혼자산다

후배 결혼식장에서 축가를 부르는 이장우./이장우 소셜미디어

 

앞서 이장우는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군대 후임의 결혼식에 ‘축가 프린스’로 출격했다.

 

그는 ‘오직 너만’을 부르다 고음 부분에서 음 이탈이 발생해 망신을 당했다.

 

이장우는 “긴장돼 상체가 굳기 시작했다. 큰일 났지만, 멈추거나 돌이킬 순 없었다”라며 당시 심정을 드러냈다. 그는 다행히 더 높은 음으로 실수를 만회했다. 축가를 마친 그는 결혼식장을 나와 털썩 주저앉으며 자책했다.

 

이장우는 "축가는 자주 하면 안 될 것 같다. 근데 들어오면 또 한다"라며 "김범수님 노래는 건드리면 안 되겠다"라고 뼈 아픈 깨달음을 얻은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그는 과거 배우 노민우, 현우와 함께 꽃미남 그룹 '24/7'으로 데뷔한 것은 물론 굵직한 뮤지컬과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sports.khan.co.kr/article/202411021127003?pt=nvhttps://mydaily.co.kr/page/view/2024110309350049102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