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롤리폴리’ ‘위아래’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채 발견

bling7004 2024. 2. 24. 11:40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이호양, 41)가 23일 숨진 채 발견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이날 밝혔다.

다만 경찰 관계자는 “신사동호랭이가 숨진 시간과 장소 등은 밝히기 어렵다”고 했다.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가요계에 따르면, 이날 한 지인이 신사동호랭이와 연락이 닿지 않아 모처를 찾아갔다가, 그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한다.

이날 신사동호랭이의 소속사인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사동호랭이가 사망한 게 맞는다”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럽게 발생한 비보로 인해 자세한 상황을 확인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300x250

신사동호랭이는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를 데뷔시킨 인물로, EXID ‘위아래’, 티아라 ‘롤리 폴리’, 모모랜드 ‘뿜뿜’, 에이핑크 ‘노노노’, 포미닛 ‘핫이슈’, 현아 ‘체인지’ ‘버블팝’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다.

신사동호랭이(본명 이호양). /유니버설 뮤직 제공

출처
https://www.chosun.com/national/national_general/2024/02/23/MJD3ELUFUND7JL775PQ5EGXNKU/?utm_source=naver&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naver-news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오픈 당일 초도 물량 매진

가수 성시경이 애주가의 마음을 담아 개발한 첫 막걸리가 출시되자마자 완판됐다. 성시경이 술을 향한 진심을 담아 만든 ‘경탁주 12도’가 온라인 판매 첫날인 지난 22일 오전 11시 공식 스토어

bling7004.tistory.com

 

영화 파묘 "이름이 똑같네"... 항일퇴마영화 주장, 왜?

영화 ‘파묘’가 흥행하면서 등장 인물 '이름'과 관련하여 흥미로운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끈다. 개봉 첫날 33만명을 동원하며 ‘서울의 봄’과 '곡성'의 오프닝 스코어를 뛰어넘는 이 영화는 ‘

bling7004.tistory.com

 

영화 파묘 정보 알아보기

험한 것이 나왔다 THE VICIOUS EMERGES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2024년 2월 22일 개봉한 한국 영화. 영

bling7004.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