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배윤정, 티몬 사태 피해 호소… “우리 우째요, 해결될 수 있겠죠?”

bling7004 2024. 7. 28. 06:39
배윤정, 티몬 사태 피해 호소… “우리 우째요, 해결될 수 있겠죠?”

안무가 배윤정이 최근 불거진 티몬 사태에 대해 피해를 호소했다.

27일, 배윤정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큰 맘 먹고 애기엄마들끼리 몇 달 전 여행가려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배윤정은 “여행가려고 티켓, 숙소 결제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는데 티몬 우리 우째요..

 

해결될 수 있겠죠”라며 최근 발생한 ‘티몬 사태’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배윤정

300x250

최근 티몬과 위메프의 모기업 정산 지연 문제가 ‘티메프’까지 확산되며 셀러들이 정산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티몬과 위메프는 셀러들에게 ‘무기한 판매 대금 지연’을 통보하며 판매 물품을 대거 취소하자, 이로 인해 구매자들 또한 큰 피해를 입게 되었다.

배윤정

 

반응형

 

티몬 측은 지난 25일 “정산 지연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발표하며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27일에는 “부끄럽지만 저희가 지금 돈이 없어서 곤란한 상황”이라며 약 9억 원 규모의 환불만을 진행했다.

 

이로 인해 환불 가능 여부가 불확실해지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배윤정은 1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그녀의 게시글은 티몬 사태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겪고 있는 불안과 실망을 대변하고 있으며, 특히 여행 계획이 무산될까 봐 걱정하는 마음을 잘 드러내고 있다.



이번 티몬 사태는 소비자와 셀러 모두에게 큰 피해를 주고 있으며, 기업의 신뢰 회복과 피해 보상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배윤정과 같은 유명인의 목소리는 이러한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문제 해결을 위한 신속한 대처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https://mksports.co.kr/view/2024/554928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