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TS 지민·정국 입대 전 여행기 ‘이게 맞아?!’ 8월 8일 공개

bling7004 2024. 7. 3. 11:38
BTS 지민·정국 입대 전 여행기 ‘이게 맞아?!’ 8월 8일 공개

BTS 지민 정국

 

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이 시작된다.

3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이게 맞아?!’의 스포일러 영상이 게재됐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지민과 정국이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는 8월 8일 첫 공개되는 ‘이게 맞아?!’는 부산 출신이라 ‘부산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지민과 정국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담았다.

 

지난 2017년 함께 일본 도쿄 여행을 간 이들은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의 제주도, 일본의 삿포로로 떠난다.

아무런 준비도 없이 무작정 시작된 두 사람의 여행은 “이게 맞아?!”를 연발할 정도로 버라이어티한 상황으로 가득하다.

 

이들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것은 물론 캠핑, 카누, 로드 트립 등 여행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즐긴다.

3일 게재된 스포일러 영상은 여러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로 구성됐고, 같은 날 공개된 시즌 포스터-여름 속 두 사람은 미국의 어느 호수에서 카약을 타며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두 멤버의 ‘찐친 케미’부터 자유분방한 여행기가 담긴 ‘이게 맞아?!’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는 오는 8월 8일 1, 2화를 공개한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8월 15일부터는 매주 목요일마다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정국아”…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정국 향한 애정 표현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정국에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2일 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정국아 회사에 이거 있길래 입고 간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이 지난해 11월 발매된 정국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GOLDEN’ 콘셉트 사진과 타이틀이 담긴 티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 진

 

특히 진은 자신이 입은 옷 속의 정국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진은 지난 2022년 12월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입대했으며, 대한민국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으로 복무를 마치고 지난달 12일 전역했다.

 


진은 전역 후 다음날인 13일에 개최된 ‘2024 방탄소년단 페스타’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하며,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 라이브 및 당첨자 천 명을 대상으로 하는 허그회를 진행해 팬들과 만났다.

진이 소속된 방탄소년단은 현재 지난해 4월 제이홉, 9월 슈가, 12월 11일 RM과 뷔, 12일에는 지민과 정국이 동반 입대해 군복무 중이다.

 

정국은 대한민국 육군 제5보병사단 포병여단 일병으로 복무 중이며, 지난달 아미(방탄소년단 공식 팬덤)를 위한 팬송인 디지털 싱글 ‘Never Let Go’를 발매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025년 멤버 전원이 군복무를 마치고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300x250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009/0005328569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513765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