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연경 "유재석은 약속 지켰는데…박명수는 초대 받고도 은퇴식 불참"('사당귀')

bling7004 2024. 6. 30. 21:28
김연경 "유재석은 약속 지켰는데…박명수는 초대 받고도 은퇴식 불참"('사당귀')

김연경

배구여제 김연경이 국가대표 은퇴식에 불참한 박명수에 서운함을 표했다.

 

30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김연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배구여제 김연경의 등장에 김숙은 “‘사당귀’에 어울리는 성격이다. 우리가 원했던 보스 중 한 명”이라며 반색했다.

 

김연경

 

반응형

 

이에 김연경은 “내가 봤을 때 나는 나쁘지 않다. 후배들이 나를 본받을만하고 리더십 있는 보스라 생각할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럼 방송이 재미없어진다. 화를 안 내나?”라는 박명수의 물음엔 “나는 생각보다 화를 내는 편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그럼에도 박명수는 “체격도 크고 손도 크니까 옆에서 화를 안 내는 거 아닌가?”라고 추궁했고, 김숙은 “오늘 처음으로 화를 낼 것 같다”라며 웃었다.

김연경

 

최근 태극마크를 내려놓고 국가대표 은퇴식을 치른 김연경은 “앞선 이벤트에 박명수도 초대했지만 오지 않았다.

 

반면 유재석은 경기를 보러 오겠다는 약속을 지켜줬다”라며 서운함을 표했다.

 

이에 박명수는 “너무 안타까운데 일이 있어서 못 갔다. 앞으로도 경조사가 있을 거 아닌가”라며 당황한 반응을 보였고,

 

김연경은 “중요한 건 그때는 안 오셔도 괜찮다는 거다”라고 냉큼 대꾸는 것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연경

300x250

https://m.news.nate.com/view/20240630n14115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