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해줘! 홈즈] 이찬원,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응시 "공인찬개사 마음에 들어"

bling7004 2024. 5. 7. 13:33
이찬원,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응시
"공인찬개사 마음에 들어" ('홈즈')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양지은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찬원 홈즈


이날 방송에는 반려견들을 위해 제주 마당 있는 집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현재 의뢰인은 제주도에서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책방을 운영 중이라고 말한다.
 
의뢰인은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 놀 수 있는 제주 마당을 구해주고 싶어 의뢰했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책방에서 차로 30분 이내의 제주 서쪽 지역을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3~4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연세일 경우 2,000만 원 이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찬원 홈즈


복팀에서는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대표로 출격한다. 이찬원의 등장에 양세형은 연예계 ‘애칭부자’로 소개하며, 찬또배기, 찬파고, 찬또위키, 찬또이모 외에 바라는 애칭이 있는지 묻는다.
 
이찬원이 ‘홈즈’코디들에게 새로운 애칭을 부탁하자, 양세찬은 ‘공인찬개사’를 제안한다. 이에 이찬원은 “제가 경제학과 졸업도 하고,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도 응시를 했다. ‘공인찬개사’ 너무 마음에 든다”고 소감을 밝힌다.
 

이찬원 홈즈

이 자리에서 이찬원은 덕팀의 주우재와는 오늘 처음 인사를 나눴다고 밝히며 지난 해 ‘주우재짤’ 이 만들어진 시상식에서 함께 자리하고 있었다고 말한다.
 
이에 홈즈 코디들은 주우재의 ‘참잘했어요짤’과 함께 홈즈 합류 후 늘어난 새로운 ‘주우재짤’들을 소개해 큰 웃음을 줬다.

이찬원 홈즈


복팀의 이찬원은 덕팀의 양세찬과 함께 히든코디가 있는 제주도로 향한다.

반응형

덕팀의 히든코디로 트로트가수 양지은이 등장하자, 이찬원은 양지은을 크게 반기며 “자주 안부를 묻는 사이다. 제가 일방적으로 전화를 해서 고민을 상담한다. 저는 누이자매가 없어서 전화를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찬원 홈즈


제주도 토박이로 알려진 양지은은 “조상대대로 탐라시절부터 쭉~ 살고 있다. 제주 서북쪽 한림에서 태어났다.
 
금능 해변의 저 야자수들을 저희 아버지가 직접 갖고 와서 심으셨다”고 말한 뒤, 모두가 믿지 않자 증거 사진까지 제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세 사람은 덕팀의 매물이 있는 한림읍 금능리로 향한다. 양지은은 “제가 이 지역에서 1년 반을 살았다.
 
중2 시절, 우리 집 옥상에서 비양도를 바라보며, ‘비양도 넘어 육지가 있겠지? 제주에서 탈출하리라’라고 매일 결심했다”라고 고백한다.



 

이찬원 `공인찬개사` 등극…`구해줘! 홈즈`
활약 "공인중개사 1차 시험도 봤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도 봤다는 가수 이찬원이 `구해줘 홈즈` 제주도 편에서 `공인찬개사`로 활약한다.
 
오는 9일(목)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252회에서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양지은이 의뢰인의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찬원 홈즈

이날 방송에서는 반려견들을 위해 제주 마당 있는 집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현재 의뢰인은 제주도에서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책방을 운영 중이라고 말한다. 의뢰인은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 놀 수 있는 제주 마당을 구해주고 싶어 의뢰했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책방에서 차로 30분 이내의 제주 서쪽 지역을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3~4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연세일 경우 2,000만 원 이하까지 가능하다고 밝힌다.
 
트로트가수 이찬원은 복팀 대표로 출격한다. 이찬원의 등장에 양세형은 연예계 `애칭부자`로 소개하며, 찬또배기, 찬파고, 찬또위키, 찬또이모 외에 바라는 애칭이 있는지 묻는다.
 
이찬원이 `홈즈`코디들에게 새로운 애칭을 부탁하자, 양세찬은 `공인찬개사`를 제안한다.
 

이찬원 홈즈

 
이에 이찬원은 "제가 경제학과 졸업도 하고,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도 응시를 했다. `공인찬개사` 너무 마음에 든다"며 좋아한다.

이 자리에서 이찬원은 덕팀의 주우재와는 오늘 처음 인사를 나눴다고 밝히며, 지난 해 `주우재짤` 이 만들어진 시상식에서 함께 자리하고 있었다고 말한다.
 
이에 홈즈 코디들은 주우재의 `참잘했어요짤`과 함께 홈즈 합류 후 늘어난 새로운 `주우재짤`들을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복팀의 이찬원은 덕팀의 양세찬과 함께 히든코디가 있는 제주도로 향한다.
 
덕팀의 히든코디로 트로트가수 양지은이 등장하자, 이찬원은 양지은을 크게 반기며 "자주 안부를 묻는 사이다. 제가 일방적으로 전화를 해서 고민을 상담한다. 저는 누이자매(?)가 없어서 전화를 한다"고 말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300x250


제주도 토박이로 알려진 양지은은 "조상대대로 탐라시절부터 쭉~ 살고 있다. 제주 서북쪽 한림에서 태어났다.
 
금능 해변의 저 야자수들을 저희 아버지가 직접 갖고 와서 심으셨다" 말한 뒤, 모두가 믿지 않자 증거 사진까지 제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세 사람은 덕팀의 매물이 있는 한림읍 금능리로 향한다. 양지은은 "제가 이 지역에서 1년 반을 살았다. 중2 시절, 우리 집 옥상에서 비양도를 바라보며 `비양도 넘어 육지가 있겠지? 제주에서 탈출하리라`라고 매일 결심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한다.
 
또한, 이찬원은 제주도 봄 햇살 아래 인간 주크박스가 되어 `감수광`부터 `밤양갱`, `보약같은 친구`, `밀양아리랑`, `진또배기`, 최근 발표한 `하늘 여행`까지 막힘없이 열창하고, 재치와 순발력 넘치는 개사로 프로그램에 흥을 더하며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킨다.
 


https://tenasia.hankyung.com/article/2024050799184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90666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