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NL코리아] 한예슬 "눈 찝었다" 깜짝 성형 고백 / 김아영, 캐릭터 착붙 열연

bling7004 2024. 3. 25. 14:25

한예슬 "눈 찝었다" 깜짝 성형 고백...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 너스레 

 

한예슬이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23일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5 4회에서는 한예슬이 호스트로 출연했다.

오프닝에 한예슬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함성이 터져 나왔다. 신동엽이 "오늘 예슬 씨를 보기 위해 많은 분이 와주셨다. 솔직한 심경을 말해달라"고 하자, 한예슬은 "X나 떨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SNL 크루들을 실제로 만난 소감을 말하며 정상훈에 대해 "화면보다 얼굴이 작다. 화면에선 대가리 졸X 커 보였는데"라고 농담했다.

쿠팡플레이 제공

반응형

김아영에게는 "실제로 보니까 눈이 정말 초롱초롱하고 예쁘시다"라고 한 뒤 "눈 찝으셨죠?"라고 물어 김아영을 정색하게 했다. 이어 한예슬은 "괜찮다. 저도 눈 찝었다"며 성형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아영 씨 나중에 가슴 수술할 땐 전화하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예슬, 거침없는 성형 고백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 (SNL)

 

3월 23일(토)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에서 한예슬이 4회 호스트로 출연해 코미디 본능을 발산했다.

이날 한예슬이 화려한 외모를 뽐내며 등장하자, 신동엽이 “실물 보니까 남녀 할 거 없이 다들 입을 벌리고 있다”라며 관객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어 신동엽은 “저희도 아침 일찍 만나서 지금까지 놀라면서 함께하고 있다”라며 ‘로코 여신’ 한예슬에 대해 소개했다. 한예슬은 관객들의 함성에 기뻐하며 “뜨거운 현장이니만큼 재밌게 놀다 가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신동엽은 “유튜브 등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더라. 털털하고 솔직하니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실제 성격은 어떤가?”라며 물었다. 한예슬은 “할 말은 솔직하게 눈치 안 보고 얘기하는 편이다”라고 하며 “XX 떨린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크루 정상훈을 보며 “화면보다 얼굴이 정말 작다. 화면에선 XX 커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한예슬은 팬이라고 밝힌 크루 김아영에게 “실제로 보니 너무 예쁘다”라고 한 후, “눈 찝었지?”라며 웃음 지었다. 김아영이 정색하자, 한예슬이 “저도 찝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예슬은 “나중에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라며 친밀감을 드러냈다.

 

최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상담하러 갔다가 바로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신동엽이 “우리 크루들 가끔 보나?”라고 묻자, 한예슬이 “리스펙한다. 재밌게 보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SNL 하면 정치 풍자다. 이번 총선에 어떤 분이 이길 것 같냐면”이라며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신동엽은 다급히 그를 말리며 “안 된다. 예슬 씨 덕분에 SNL 조기종영할 뻔했다”라며 기겁했다.

이날 한예슬은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도파묘(도파민 중독)’ 코너에서 ‘내부자들’ 경영귀, ‘나는 솔로’ 16기 영숙귀, 가슴춤 안영미귀, ‘환상의 커플’ 나상실 등으로 변신해 폭소를 안겼다.

 

모든 코너를 마친 한예슬은 “무사히 끝냈다. 호응 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인사했다. 신동엽은 “외모보다 인성에 홀딱 반했다”라며 한예슬을 응원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는 시즌 초반부터 임시완, 이유미, 박지환 등 대세 배우들의 첫 코미디 쇼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 주말 저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한예슬 성형고백 "가슴 수술할때 연락해"

 

배우 한예슬이 성형 고백했다.

한예슬은 23일 공개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5에서 크루 김아영에게 "눈이 초롱초롱하고 예쁘다"면서 "눈 집었죠? 괜찮아요. 저도 집었거든요. 나중에 가슴 수술할 때 전화하세요"라고 해 웃음을 줬다.

특히 한예슬은 "크루들을 존경한다. 코너도 재미있게 보고 있다"며 "SNL 코리아 하면 정치 풍자인데, 총선도 앞두고 있는 만큼 관심이 크다. 내 생각에 '이번 총선에서 어떤 분이 이길 것 같냐면···"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MC 신동엽은 "거침없는 모습 때문에 조기 종영할 뻔했다"며 제지했다.

이날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코너 '도파묘'를 선보였다. 한예슬은 도파민에 사로잡혀 '밈' 중독을 끊지 못하는 '도파귀'로 등장했다.

 

코미디언 이수지를 비롯해 권혁수, 김원훈, 김규원은 도파굿을 벌였고, 영화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패러디한 '빙썅견니'에선 '예슬쉬안'으로 활약했다. '천가이'(윤가이) '리쯔후이'(정상훈)와 함께 한중어 연기를 소화했다. '셀프 세차장'에선 슈퍼카를 소유한 세차 동호회 여왕벌 회장으로 분했다.

 

그를 추종하는 코미디언 신동엽, 김민교, 권혁수, 안도규를 쥐락펴락했다. 한예슬은 "떨렸지만 뿌듯한 시간이었다. 좋은 기운을 많이 받고 간다"고 했다.

300x250

'SNL코리아' 시즌5

김아영, 한예슬과 특급 티키타카…캐릭터 착붙 열연

 

‘SNL 코리아’ 시즌 5 김아영이 토요일 밤을 확실하게 책임졌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가 매주 안방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시리즈의 크루로 출연 중인 김아영이 인간 도파민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그는 4회 호스트 한예슬과의 특급 티키타카는 물론, 각 코너에서 선보인 캐릭터 착붙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완벽히 저격했다.

김아영의 열혈 하드캐리는 오프닝 때부터 시작됐다. 호스트 한예슬을 환영해주는 그의 눈빛은 초롱초롱하게 빛나는가 하면, ‘예슬웅니 팬이에요♥’️’라는 메시지가 써진 휴대폰을 두 손에 꼭 쥔 채 환호를 보내는 모습에선 사랑스러운 매력이 물씬 풍겨져 나왔다.

이내 김아영의 반전 리액션은 재미를 더했다. 호스트의 매콤한 입담 때문에 순식간에 영혼을 잃어버린 것.

 

얼굴에 만연해 있던 상큼한 미소는 빛의 속도만큼 빠르게 거두어졌고, 얼얼함에 취해 갈 곳을 잃은 눈동자와 기계적으로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아영 사진 SNL 코리아 시즌5

분위기를 흥겹게 돋운 김아영의 활약은 이후에도 계속됐다. ‘어둠의 디토’라 불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밀레니얼 청소년 아영과 남다른 애교를 가진 귀여운 여자친구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과몰입을 부른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했다.

이처럼 김아영은 도파민이 폭발한 재미를 선사했다. 재치 넘치는 리액션과 애드리브, 만능 연기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올라운더 배우로서 활약 중인 김아영은 매주 토요일을 유쾌함으로 물들인 동시에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 5에서도 남다른 끼와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 중인 김아영. 시리즈의 핵심 크루로 자리매김한 그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김아영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
https://naver.me/F1eZIOf1
https://naver.me/56axlXot
https://naver.me/5Ghu0cpm 
https://naver.me/xFoeEI2G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