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양재웅, "♥하니, 먼저 프러포즈해" '9월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4인용식탁') [Oh!쎈 예고]

bling7004 2024. 7. 2. 11:27
양재웅, "♥하니, 먼저 프러포즈해" '9월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4인용식탁') [Oh!쎈 예고]

양재웅

양재웅이 하니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말했다.

 

1일에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 양재웅 형제의 식탁이 예고된 가운데 양재웅이 결혼 비하인드 공개를 예고했다.

 

이날 양재진이 동생 양재웅과 함께 4인용 식탁을 준비해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god의 손호영을 초대했다. 양재진은 "동생 재웅이가 올해 결혼을 한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양재웅

손호영은 양재웅에게 하니와의 결혼 프러포즈에 대해 물었다.

 

이에 양재웅은 "그 친구가 먼저 했다"라며 하니가 먼저 프러포즈 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양재웅은 하니와의 러브스토리 공개를 예고했다.

 

양재웅은 "그 친구가 살아가는 방향이 멋있고 나도 그렇게 살고 싶고 그런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양재웅

 

반응형

 

또 양재웅은 형 양재진에 대해 "이런 형이 있다는 게 나이 들수록 더 감사하게 느껴진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양재진은 "결혼을 하고 나면 구멍 뚫린 서운함이 있을 수도 있지만 너랑 멀어지는 연습을 몇 년동안 해왔다"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본 김태훈은 양재웅에게 "네 결혼식장에서 형이 울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재진과 양재웅 형제가 등장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은 오는 8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양재웅 "하니, 결혼 프러포즈 먼저 해"…형 양재진 "몇 년 동안 멀어지는 연습해"

 

양재웅이 EXID 하니(안희연)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다.

양재웅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 43회 말미에는 4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과 양재웅 형제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날 양재진은 동생 양재웅에 대해 "올해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하니와 결혼을 앞둔 양재웅은 "(프러포즈는) 그 친구가 했다. 그 친구가 살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멋있고 나도 그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멋있다"라고 말했다.

양재웅

또 양재웅은 "나이를 먹으면서 느끼는 게 '이런 형이 있다는 게 참 좋다. 고맙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말했고,

 

양재진은 "결혼을 정말로 하고 나면 구멍 뚫림, 서운함 같은 게 있을 수 있겠지만 내가 멀어지는 그 연습을 몇 년 동안 해왔기 때문에"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김태훈은 "네 결혼식장에서 형이 울 것 같다"라고 예상했고, 양재진은 "그럴 수도 있다"라고 답했다.

양재웅


1982년생으로 만 42세인 양재웅과 1992년생으로 만 32세인 하니는 오는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1974년생인 양재진의 나이는 만 49세다.

 


지난 2022년 6월부터 양재웅과 공개 열애 중인 하니는 지난달 1일 손편지로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하니는 "감사합니다. 운이 좋아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어요.

양재웅

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습니다. 예쁘게 키워주셔서 참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그런 제가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답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300x250

https://news.nate.com/view/20240702n04012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513478 출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