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돌싱포맨] 이상엽 "♥아내, 첫만남 전 SNS 탐색···실물 보고 반해"

bling7004 2024. 4. 11. 00:06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배우 이상엽이 일반인 아내와의 만남을 전했다.

9일 방영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이상엽이 등장했다.
 
방송 녹화 상 아직 예비 신랑인 이상엽은 결혼 선배들의 조언을 들으며 크게 웃기도 했다.

이상민은 “이상엽 눈빛이 촉촉하다고 해서 멜로 눈깔이라고 한다”라며 이상엽에게 멜로 장인이란 칭찬을 격하게 했다. 그러나 새 신부에게는 이상엽의 멜로 눈빛이 안 통한다고. 

이상엽은 “제가 잘못했거나 그러면 바라보면, 눈으로 진실이 통한다고 믿어서 보고 있으면 그냥 내가 계속 바닥을 보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는 “네가 지금 좋으니까 고개를 숙이지, 점점 마음 식으면 고개를 든다”라고 뼈를 때리는 조언을 던져 이상엽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과연 이상엽에게 결혼 결심을 하게 만든 신부는 어떤 사람일까?

이상엽은 “어느 날 촬영 다녀와서 너무 외롭더라. 친구한테 괜히 괜찮은 사람 없냐고 묻더라. 그래서 개인 계정을 알려줬는데 그 사람을 만난 것처럼 생각이 나더라.
 
그래서 그 친구를 만나고 싶다고 했다”라며 우연하게 요청한 소개팅 상대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과연 실물은 이상엽이 기대한 대로 였을까?  이상엽은 “서로 연락을 하다가 제가 그분 회사로 데리러 가기로 했다”라면서 “저도 사진이랑 실물이 비슷할지 궁금했다.
 
차를 몰고 갔는데,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데, 그 모습이 슬로우모드로 지나가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목깃을 올린 코트를 입고 있는데, 눈이 보이는데 눈이 너무 예쁘더라. 사진으로 보던 거랑 똑같았다”, “원래대로라면 차에서 내려서 문을 열어줘야 하는데, 창문을 내리고, 정신이 없어서 한참이나 쳐다 봤다.
 
정신이 빠져서, 차문이 잠긴 것도 몰랐다”, “너무 정신이 없어서 목을 빼고 운전했다”라며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이상엽은 “음식점을 갔다. 사람을 쳐다 보는데, 핀이 자꾸 나가더라”라며 여전히 지속된 미혹에 아찔했다고.
 
그는 “열심히 찾은 음식점이었다. 첫 번째 음식을 먹는데, 너무 맛이 없더라. 서로 한입을 먹고 서로를 쳐다 보는데, 눈이 동그래져서 나를 보는데, 너무 예쁘더라. 모르겠어요, 음악 소리가 들렸나, 너무 예쁘더라”라며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이상엽은 “눈 마주치고 나서 술 한 잔 하실까요, 해서 술자리로 이어졌다”라며 첫만남부터 잘 맞은 아내와의 추억을 떠올렸다.

결혼은 단숨에 결정됐다. 이상엽은 “그러다 5월이 됐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푹 빠져서 연애를 했다. 여자분께서 따뜻한 봄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고, 나도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아는 분 통해서 식장을 알아봤는데 꽉 차 있더라. 그런데 갑자기 연락이 왔다. 결혼한다는 커플 하나가 취소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상엽은 “그런데 하필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이었다. 3월 24일에 결혼할 수 있대, 이러니까 아내가 쿨하다. 응 그래, 이러더라. 그게 프러포즈가 됐다.

300x250

나도 순식간에 식장 계약금을 보내고 있더라”라며 프로포즈를 겸해 결혼식까지 결정됐다고 알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새신랑' 이상엽
"♥아내 처음 만난 순간, 세상이 슬로우 모드"
(돌싱포맨)[종합]

 
이상엽이 아내와의 첫 만남 일화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석훈, 이정, 이상엽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녹화 당시 이상엽은 결혼을 5일 앞두고 있었다. 김준호는 "원래 결혼 전에 상갓집 가는 거 아니다"라고 충고했다.

이상엽은 "제가 형들이랑 여행을 가 봤지 않냐. 우리 모두 그때 싱글이었다"고 추억을 회상했다.

이석훈과 이상엽은 둘도 없는 친구라고. 이상민은 결혼 9년 차 이석훈에게 "상엽에게 결혼 추천하냐"고 질문했고, 이석훈은 "사석에서도 결혼을 맞다고 얘기한다"고 대답했다.

또한 이상민은 이석훈에게 "새 신부 소개받는 자리에서 매우 비싼 샴페인을 쐈다는 게 진짜냐"고 물었다.



이석훈은 "상엽이 결혼 기념 동갑내기 친구들끼리 모였다. 그때 희철이가 먼저 샴페인을 쐈다. 내가 원래 술을 잘 못 먹는데, 그 샴페인이 너무 맛있더라. 기분이 좋아서 나도 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상엽은 "쏘겠다고 얘기하고 나갔다 오더라. 어디 갔다 왔냐고 물어보니 아내에게 허락을 받고 그 다음에 쏘더라"며 당시 상황에 대해 알렸다.

이정은 아내를 만난 순간 노래가 들렸다며 "내가 운영하던 커피숍이 있었는데, 거기 장모님이 가오픈 때 아내를 데리고 온 거다. 아내보다 장모님을 먼저 알았다"고 밝혔다.

이정은 "내가 원래 골프도 잘 안 친다. 우연히 대타로 나간 골프 모임에 장모님이 있었던 것. 그때 나를 좋게 보시고 가오픈 때 따님을 데려오셨다"고 놀라운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아내가 들어오자 빛이 이렇게 열리더니 '문이 열리네요' 노래가 들리더라. 그렇게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이상엽은 '아내를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작품 촬영하던 어느 날 일찍 귀가를 했는데 멍하니 혼자 있게 되더라. 그날 친구한테 '주변에 괜찮은 사람 없냐'고 물어봤다"고 회상했다.

이어 "아내의 SNS 계정을 먼저 알고 약속을 잡았다. 회사 앞으로 만나러 갔는데,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더라. 처음 보는 순간 슬로우 모드가 됐다"고 고백했다.

이상엽은 "차를 세우고 창문을 내렸다. 인사하고 차 문을 열어 주려 했는데, 창문을 열고 일시 정지됐다. 한참 멍하니 있다가 뒤늦게 차 문을 열어 줬다"고 당황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또한 "열심히 찾은 밥집에 갔다. 아내를 보는데 초점이 자꾸 나가게 되더라. 나온 음식을 딱 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었다. 첫 입 먹고 눈이 동그래져서 나를 보는데 또 너무 예뻤다"고 말했다.
 


이연복, 이상엽 결혼식 현장 공개
…미모의 신부 포착

 
 
배우 이상엽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연복 셰프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상엽 결혼 축하해, 정말 누구보다도 행복할 거야. 둘이 너무 사랑 하는 게 보여, 영원히 친구처럼 살아"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이상엽의 결혼식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이상엽과 미모의 신부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하객들에게 인사를 하면서 웃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연복은 이상엽과 결혼식장에서 찍은 다정한 투샷도 공개했다.

한편 이연복과 이상엽은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반응형

이상엽은 전날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증권사에 다니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개그맨 유재석이 사회를 보고, 발라드듀오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축가를 불렀다.

셰프 이연복이 배우 이상엽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이연복 인스타그램 캡처) 2024.03.25. 

 


이상엽, 미모의 신부 빛난 결혼식 공개
"평생 함께 할 멋진 친구"

 

24일 이상엽 결혼

 
배우 이상엽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상엽은 지난 25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멋진 친구를 만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남은 모든 순간 후회 없이 사랑하고 행복하겠습니다"라며 "저희가 함께할 새로운 봄의 첫날을 축복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 올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이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늘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분, 친구들, 가족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사람으로서, 배우로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이상엽의 결혼식 모습이 담겼다. 검은 턱시도 차림의 이상엽과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서로를 향해 활짝 웃으며 행복함을 드러냈다. 또한 2부에서 하얀 턱시도를 입은 이상엽과 연한 분홍색 드레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 신부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상엽은 지난 24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이 맡았으며, 발라드 듀오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축가를 불렀다.

 

출처 https://naver.me/Fm2y5D4B, https://naver.me/Gud3xNos, https://naver.me/FiO3KViK, https://naver.me/GTecZKR1
300x250
반응형